[러너쓰] 좋아~!

in RunEarth17 hours ago

KakaoTalk_20260624_070947421.jpg

요즘들어 아내님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 내가 출근을 하면 아이들과 함께 2km 정도 달린다. 아이들도 엄마랑 같이 달리는 걸 좋아해서 꾸준히 달리고 있다. 주말에는 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달리는데 점점 실력이 느는 걸 느끼고 있다. 올해 말 정도엔 5km 마라톤 대회도 거뜬할 거 같다. 지역 마라톤 대회가 있으면 함께 참여해야겠다. ^^

Sort:  

가족분들 모두 늘~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마라톤 대회~ 멋진 것 같아요~ ^^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0a9f71732c02e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0.00% / rshares=193,029,782,221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1.1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온가족이 달리기를 좋아하시는군요.
체육인 가족으로 성장하겠는데요..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0a9f71732c02e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231,379,318,60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5.3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건강이 최고죠😄

다행입니다 : )

더 좋아지시길 바래봅니다 건강하게 지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59794.17
ETH 1581.7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