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x프로미스팀] 에어프라이어 요리 리뷰 3편. 핫하게 핫윙!

in #promisteem6 years ago

newbijohn.jpg
@kiwifi님 고퀄의 대문 감솨합니당+_+ 크흐~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이 것 이 진 정 한 맥 주 안 주 ! !







지난 2편을 이어서 프로미스팀과 약조한 3편을 올려봅니다.
[에어프라이어 요리 리뷰 1편]
[에어프라이어 요리 리뷰 2편]

핫하게 핫윙을 튀겨보즈아~

IMG_9828.JPG

국내산 닭고기랍니다. ㅎㅎ 역시나 에어프라이어 요리 리뷰는 냉동식품으로 진행을 하는 센스!! 왜!! 우린 바쁜 현대인이니까욧!

IMG_9837.JPG

기름종이를 깔고(@greenlatte 누님의 꿀팁) 앙증맞게 정렬합니다. 좌우로 정렬!! 핫윙들 정신 안차륍니끄아!

943567075.gif

180도의 고열에 첫면을 7분 돌려주세욜

1749175392.gif

오홋! 잘나왔죠? 뒤집어주세엿!

2989343551.gif

뒤적뒤적....읭? 그런데 기름종이에 껍질이 붙어서 잘 안떨어져엽....(@greenlatte 누님 이럴때 어케해여?)

IMG_9843.JPG

이렇게 뒤집어서 다시 튀겨주세염~~

IMG_9845.JPG

역시 다 된건 맥주와 함께 먹어야곘져?+_+ 캬하ㅏ..

이제 잘가여~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promisteem 자유주제 #2 3/3만큼 보팅하러 왔습니다~!
오오 맥주안주로 딱이겠군요!! 1주의 약속 모두 지켜주신 @newbijohn님 고생하셨습니다 :) ~

으흐~ 3/3 보팅 감사합니다~

헛 껍데기가 젤 맛난 부위인데 눌러 붙었군요!! ㅋㅋ

네 ㅠㅠ 엉엉

비닐장갑에 기름을 좀 묻혀서
닭에 버물버물해주면 껍질안붙규~~

망바구니 밑에도 종이호일하나 더 깔규~~ㅋㅋㅋ

그나저나6개를 누구코에 붙이나요 ㅋㅋㅋㅋ

엌...버물버물...

6개...전 소식가니까염 ㅋㅋㅋ

요즘 에어프라이가 대세던데 ㅎㅎ
성능 좋네요~! 즐거운 불금되세용

맞아염...에어프라이어가 요즘 정말 좋아염+_+

백선생의 뒤를 잇는 에어프라이기 뉴선생! 인가요!!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지만 당장 짐이 늘면 안되서 대리만족 해봅니다ㅎㅎ

엣헴...그러구 싶지만...저보단 @greenlatte 누님이 더 내공이 깊으세염

designkoi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33 코이옥션 ] 오늘의 "콕션" 아이템은 "3D 프린팅된 사진으로 만든 무드램프"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 콕션 feun 님, kilu83 님 낙찰되셔서 12.75 SBD 기부완료!
  • 22회차 콕션 newbijohn님 낙찰되셔서 1.75 SBD 기부완료!
  • 23회차 콕션 donekim 님, ccodron 님...

    에어프라이기가 요즘 자주 보이는군요 ㅎㅎㅎ 맛있어 보입니더

    매우 요긴하게 쓰구 있오용+_+

    This post received a 9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