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x프로미스팀] 에어프라이어 요리 리뷰 2편. 맛이란게 폭팔한다. (소막창x통마늘)

in #promisteem6 years ago

newbijohn.jpg
@kiwifi님 고퀄의 대문 감솨합니당+_+ 크흐~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맛 이 란 게 폭 팔 했 다







지난 1편을 이어서 프로미스팀과 약조한 2편을 올려봅니다.

사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할까말까를 이마트에서 3번의 방문 끝에 큰 결심을 하고 구매를 했는데.... 이렇게 잘 사용하게 될지 몰랐어염... >_<

1편에선 가볍게 워밍업을 했던 수준이였고, 이번이 진짜라고 봐야할 듯 합니다. ㅋㅋ 곱창을 해보려고 했는데, 고급 입맛의 수준을 위하여 소막창으로 가봅니다. 유후~

간편한 냉동식품. 하...너란 존재 so good!

IMG_9732.JPG

바로 이녀석이 오늘 대박 히트를 친 녀석입니다. ㅋㅋ 에어프라이어 자체가 뭔가를 만들어서 해먹는다기보단 간편하게 조리하는 컨셉에 맞게 냉동식품을 구매했는데, 잡냄새도 없고 부드러운 소막창으로 pick을 했습니다. 헤헤.. '소리벗고 팬티 질뤄어~~~'

내가 바로 막창집 이모닷!(점점 성정체성이...ㅉㅉ)

IMG_9733.JPG
IMG_9735.JPG

빛깔좋쥬? 해동해서 넣었더니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랬어염....냉동식품 따위에 왜케 퀄리티가 좋은게야!!! ...라고 감탄하면서 통마늘도 씻어서 슉슉 무심하게 식당이모처럼 던져줍니다.

IMG_9736.JPG

200도의 온도설정에 15분을 튀겼더니 이런 비주얼이....하.......대박이네여 ㅎㅎ 하지만 여기서 방심은 금물!! 아랫면은 안튀겨졌다는건 함정!!

IMG_9738.JPG

요롷게 다소곳이 잘라서 뒤집어줍니다. 그럼 안익은면두 상콤하게 튀겨져서 바삭바삭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지염~! 다시 200도에 10분을 더 튀겨줍시다.

'맛'이란게 폭팔했다....

IMG_9739.JPG

신이시여...정녕 이것이 에어프라이어님이 선사한 아웃풋인가염??!!!! 저 비주얼 보이세여? 진짜....대박입니다......와................(팁을 드리자면 곱창이나 막창을 에어프라이어로 드시고자할땐 저렇게 바삭할 정도로 튀겨주는게 최고입니다!!! 맥주가 술술 넘어가염~~ 크아~~)

IMG_9740.JPG

좀 더 근접해봅니다.....우앙......................

이제 먹을 시가안~~~

IMG_9741.JPG

동봉되어 있던 막장소스에 푸욱 찍어서.....아~~~~~~~~~~~~~~~~~~~~~~~~ ...... 말이 더 필요없네염...직접 해먹어보세요 ㅋㅋㅋㅋ

청소팁!!

막창이나 곱창은 기름덩어리기 때문에 바로 베이킹소다와 뜨거운물에 담궈두세염! 그럼 설거지가 간편해여~~~~ ㅇㅋ?

이제 잘가여~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promisteem 자유주제 #2 2/3만큼 보팅하러 왔습니다~!
오오 이렇게 주3회 음식을 정해놓고 요리하면 먹는 맛이 새로울 것 같습니다..~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_+ ㅎㅎ

바구니 밑으로 기름종이를 좀 깔아서 써보세요
설거지 거리가 많이 줄어듭니다~

달구벌 소막창 사러갑니다~

오호? 기름종이요?? 한지로 만든 기름 흡수하는 그런것두 되나여?+_+ 꿀팁이네여

종이호일ㅋㅋㅋ

대자로사서 깔아보세요
기름 많이 안나오는건 바구니위에 깔아도
깔끔하게 쓸수있다규~~

오호? 다이소 가야겠네여. ㅋ

맛집 정보뿐만 아니라 요리도 센스가 있으신 ㅎㅎ 맛나보여요 아시안게임 보면서 먹으면 개꿀..

크....역시 뭘 아시네염 ㅎㅎ 아시안게임 보면서 먹어야 개꿀 ㅎㅎ

익으면서 크기가 너무 줄어든거 아닌가요??슬프게ㅜㅍ

심하게 많이 줄진않아염 ㅎㅎ 그만큼 좋지 않는 기름이 쫙 빠져줘서 좋아염 ㅎㅎㅎ

정말 노릇노릇 잘구워졌군요!! 맛있겠다 ㅠㅠ

진심 꿀맛입니당+_+ 꼭 해보세염 ㅎㅎ

통마늘이랑 함께 삼겹살도 에어프라이어로 먹으면 예술입니다.

통마늘과 삼겹은 정말 꿀조합이죵+_+ 크.......츄릅..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