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x프로미스팀] 에어프라이어 요리 리뷰 1편. 감자튀김은 역시 에어프라이어로!

in #promisteem6 years ago

IMG_9749.JPG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감 자 튀 김 은 에 어 프 라 이 어 로 !






역시 에어프라이어!


IMG_9619.JPG

이번에 구매한 에어프라이어로 살포시 감자튀김으로 요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마침 프로미스팀도 시작하겠다. 감자튀김외에 곱창이나 막창같은거랑 핫윙도 도즈언을 해보려구욤 ㅎㅎ (이참에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만들어볼까 하는 ㅋㅋ)

752914747.gif

가벼운 마음으로 에어프라이어에 감자튀김을 넣넣 해줍시다.

1435236245.gif

그리고 무거운 마음으로 듬뿍 채워서 설정을 해줍니다.

1105971623.gif

200도의 뜨거운 열기로 조정하고 총 8분을 공기로 튀겨줍니다. ㅋㅋ

3848619395.gif

삑~ 소리와 함께 문을 열어보니 오...오오오오...이거슨...역시 신세계네염! 왜 에어프라이어를 사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아염!!

IMG_9745.PNG

크............이제 소금 후추를 소금소금 후추후추하며 뿌려주고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바삭하고 촉촉하니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와 거의 비슷하네염!

이제 잘가여~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promisteem 자유주제 #2 1/3만큼 보팅하러 왔습니다~!
에어프라이로 먹으면 그냥 튀겨 먹는 것보다,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2편 3편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기름두 쫙 빠져 좋네염 ^^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이거 알아요.
지인이 점심에 이 기계 가져다 놓고 여러가지 튀겨 먹는데
방금 막 한 요리같더라구요.

신세계 문물이졉 ㅎㅎ 요즘 이거 하나면 어지간한 끼니는 다 떼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욤 ㅋㅋ

이마트 가서 들었다놨다 했던 제품이네요
요거 정말 좋다고 들었는데 크기를 보고 머뭇했어요

저도 몇번을 그리 하다가 3번째 방문만에 구매했어여 ㅋㅋㅋ 진심 후회안해여 ㅎㅎㅎ

청소하기 괜찮아영?

청소도 간단하고 위생적으로 할 수 있어서 괜찮아영 ㅎㅎ

사용하고 있는데 넘 좋아욤^.^
꼬마 만두 고구마등등 해봤더니 바싹하고 쪼끔씩 해먹기엔 안성맞춤~~^
아~뉴비존님처럼 소금과후추를 뿌려야 간이맞겠는걸요 배워가네영ㅎㅎ

오...역시 신문물을 먼저 접하신 홍사님 !! 스고이데스네 ㅎㅎ 약간의 양념을 해주면 더 좋더라구염 ㅎㅎ

뭐랄까 이 시간 조절이 쉽지 않은것 같아요

가끔 해먹는데 자주 보면서 돌려줘야 되서 ㅋ

그래서 미니 튀김기 또 삼 ㅜㅜ

엥?? 튀김기도 비슷하지 않나영?? 전 오히려 기름이 안튀어서 좋더라구염 ㅎㅎ

요새 이게 그렇게 핫 하다면서요?! ㅋㅋㅋ 사고싶다....

실물경제 가즈아 ㅎㅎ 스팀팔아서 에어프라이어 사긔 ㅋㅋ

ㅋㅋ 그럼 좋겟지만 ㅋㅋㅋㅋㅋㅋ 빡세유

그러한가 ㅋㅋ

다음은 곱창 or 막창, 핫윙인가요!!

그렇습니다!! 기대해주세여 ㅋㅋㅋ

엄청 예에에전에 어떤 프로그램에서 리뷰하는걸 봤는데
그때는 어떤부분은 타고 어떤부분은 안익고 그래서
믿고 거르는 부분이었는데 많이 개량되서 이제는 괜찮은가 보군요??
기름없이 튀기는거니까 아무래도 건강에도 좋겠죠?

아무래도 초기버전보단 개선이 많이 된 듯 해여 ㅋㅋ

bbooaa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Actifit Fitness Tracker ] 새로운 서드 파티 Actifit Fitness Tracker를 소개 합니다

...hello lekang heonbros jisui
같이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 소환! 술을 적용합니다.
newbijohn님 구분선 감사드립니다.
joyvancouver 님 플리즈줄 3종세트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