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0 팔로워 기념으로 애나스톼일~ 스케치를 그려드립니다.

in #anna-sketch6 years ago (edited)




200 팔로워가 되었습니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자축X2✌️)

그동안 이벤트를 하면서 목표(?)를 성공한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에는 겁~나 쉽게 진행합니다.






✔︎ 참여방법

댓글을 남긴다.

(글 수정합니다. 아니.. 제가 왜 보팅을 써논거죠? ㅋㅋㅋㅋ 보팅 받고 싶었나봐요. 보팅은 자유입니다. 댓글만 달아도 신청됩니다!)

...


✔︎ 특별한 혜택

완성된 스케치를 적용하여
대문(또는 하단 배너) + 프로필
세트를 만들어드립니다.





그림체가 여러가지인데요.
요번에는 요런 스타일로 그릴 예정입니다.

tmdream_sketch_style.jpg


작품 감상하기


1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산출물


이벤트 설명

  • 선정방법 : 종이뽑기?
  • 선정인원 : 3명
  • 신청기간 : ~5/6까지
  • 작업기간 :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내 완성





communication_thumb2.jpg

Sort:  

이벤트를 무사히(?) 종료했습니다.

선정은 종이뽑기가 아닌 http://pick.esteem.ws 를 통해서 랜덤 추첨했어요. 선정된 3분 축하드립니다. 🎉

@emotionalp
@pyorinho
@gfriend96


세분은 [email protected]로 아래의 내용을 보내주세요.

  1. 닉네임
  2. 사진 (되도록 인물 사진)
  3. 들어갔으면하는문구(없으면 닉네임 or 그림만 요청해도 됩니다.)
  4. 요구사항 (반응될수도 안될수도 있어요.)

와, 이제 발견했네요. 느무기뻐요 애나님~~~ㅎㅎㅎ

좋네용 >_ <// 메일 기다릴게요~

@pyorinho@gfriend96님 금일 8시까지 답변이 없으시면 다른분에게 기회 넘겨드릴게요 'ㅇ'//

답변이 없어서 재 선정하였습니다.
축하드리옵니다~ 🎉

@straight486
@sirin418

이메일로 내용 보내주시면 돼요~ (위에 설명)

200팔로워 축하드리고 참여해봅니다!!!

축하와 참여 감사합니다~~ >_ <❤️
(보팅 구걸 죄송해요ㅋㅋㅋㅋ 본문내용 수정했어요.)

우왕! 축하드려요!

우왕!! 시린님 감사드려요!!!!
(보팅 감사합니다 ㅜㅜ 제 작은 보팅이라도...)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는 이미 좋은 선물을 받아서 프로필사진으로 잘 쓰고 있으니... 다른 분들에게 기회를 양보합니다^^

마르스님 감사해요!!!
지금 가지고 계신거 쓰신다고 하니 기분이 더 좋네용 ㅎㅎㅎ

저도 참여해 봅니다. 전업 스티미언 도전 중인가요? 응원합니다~! 200팔로워를 넘어서 1000팔로워 가즈아~~

참여 감사합니다.
전업 스티미언이 되기에는 넘나 멀었을것 같아요 ㅎㅎ
1000팔로워 가즈아~~~

오옷 축하드려요! ㅋㅋ
스을쩍 참여해봅니다 힛
많은 분들이 애나님과 애나님의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겟네요! ㅎㅎ

지백작님 어서 오세요.
대놓고 참여하셔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_ </ㅎㅎㅎ
리스팀도 감사합니다.

지백작님의 응원받아서 이벤트 잘 마무리할게요.

참여합니다!
200팔로워 축하해요!

참여접수 되었어요~ :)
팔로워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워달성 축하드려요!!
그림체가 예쁘네욥..ㅎㅎ
저도 참여해봐도될까요?!

당연히 참여하셔도 되지용~
이쁘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200!! 축하드려요 그림체가 욕심이 나네요 ^^ 신청 해봅니다 !!

오예~ 200 팔로우~~
그림체 욕심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신청 접수되었습니다!

ㅎㅎ오 축하드려요
마지막 짤 재밌네요ㅋㅋㅋ 귀엽!

오우~ 축하감사드리옵니다.
마지막 짝은 삘 받아서 다다다다 그렸습니다 ㅋㅋㅋ
(우린 같은 취향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167.88
ETH 3372.0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