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업] 3월 파워업

in #powerup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잊을만하면 파워업하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201803.png

애매한 마음

12월에 파워업 할 때는 기쁜 마음이 많았으려나? 하고 글을 찾아봤더니
그때나 지금이나 애매한 맘은 마찬가지네요. ㅎㅎ

upup.png

그래도 옮겨봅니다.

아무튼, 업비트 입출금이 풀린 이후로 계속 고민을 하다가
이번에 옮겨왔습니다.
테스트로 1개 옮길 땐 1분도 안 걸리더니
4천개 정도 옮기니까 한 12분이 넘게 걸리네요.

몇개 이상부터는 따로 결재 라인이 있는 것인지.... ㅎㅎ

심지어 출금 가능한 수량 전부를 보낸다고 입력했는데
0.00080580 STEEM이 업비트에 남아있네요.
3원가량 되는 돈을 묶어놔서 뭘 어쩌자는 것인지... ㅡㅡ;

이리봐도 저리봐도 어여쁜 나의 돈돈돈

착실하게 잘 지켜온 나의 자산, 내 스팀, 내 스팀파워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오늘은 busy 따위 필요 없다! "

ヽ(*´∀`*) ノ

해피 파워업 !! 자축의 셀봇!!

ㅋㅋㅋㅋㅋㅋ

모두 하시는 일 잘 되시고, 코인 대박 나시고,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우와~~ 왕고래님의 등극이시네요. 앞으로 잘 보여야 겠네요.
저 좀 많이 이뻐해주셔요, ㅎㅎ

ㅎㅎ @yangmok701님, 이상한 말씀을 다 하시네요. ㅎㅎㅎㅎ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우왁 하늘님 4000스팀을 한번에?!👀
클라스가 남다르시군요!🤠👍🏻

스팀 가즈앗!!

@chrisjeong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 가즈아~! !!!

안녕하세요 환님, 아이고 왕부럽습니다^^ 잊을만하면 파워업을 해야 하는데 으~~ 못하고 있는 심정이 답답하네요 ㅋㅋ 올 해 꼭 좋은 일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kimsungmin님 안녕하세요?
운 좋게 벌어들인 스팀도 여기까지가 마지막이 아닐까합니다. ㅎㅎ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더 귀찮고어려워지네요.

네 환님 말씀대로 시간이 갈 수록 더욱더 귀찮고 힘들고 어려워질 듯 하네요^^ 그래도 꾸준히 노력해 보렵니다.. 언제 어디까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헉 대단하세요
그럼 그 파워로 제게 한방 쏘세요 ㅎㅎㅎ

거부하겠습니다. ㅎㅎ

ㅎㄷㄷ하시군요 +_+ ㅊㅋ드립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hwan100님 파워업 축하드려요^^
뉴비를 위해서도 많이 보팅해주세요.ㅎㅎ

넵,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허걱..통이 겁나 크시네요.ㅎㅎ

@songa0906님 어서오십쇼.
작년에 업비트 오픈하고 사 놨던 스팀이라 그렇게 통이 큰 것은 또 아닙니다. 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스팀 상승해서 부자되시길~!
스팀 가즈아~~~~~~!!!!

@feelsogood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 가즈아~~!! 화이팅!!! 빠샤!!!

내가 제일 신기해 하는 두분이 독거님과 그래하늘님... 그들은 과연 어디까지 파워업을 할 것인가... ㅋㅋㅋ

노아형님 어서오십쇼. ㅋㅋ
현실은 시궁창인데 온라인상에서는 부자인척하고 있습니다. ㅎㅎ
다 저렴할 때 사다놓은 코인들이죠 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