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에서 성공으로: 긍정적인 생각이 내 인생을 바꾼 방법

나는 비관적인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항상 유리잔이 반쯤 비어 있는 것으로 보았고 인생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내가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내가 한 모든 일에서 실패한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모든 것이 바뀌었다. 나는 긍정적 사고에 관한 책을 우연히 발견했고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책에 있는 아이디어를 일상 생활에 적용하기 시작했고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마음가짐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내 단점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내 장점과 내가 잘하는 것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작은 목표를 설정하기 시작했고 그 과정에서 모든 작은 성공을 축하했습니다.

쉽지 않았고, 여전히 자신을 의심하는 순간이 있었지만 계속해서 인내했습니다. 그리고 깨닫기도 전에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들을 해냈습니다. 나는 성공적인 사업을 시작했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심지어 사랑도 찾았습니다.

돌이켜보면 내가 긍정적인 생각을 실천하기 시작한 이후로 내 인생이 얼마나 변했는지 믿을 수가 없다.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 변화는 아니었지만 점진적인 과정으로 제 삶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한 가지 조언을 해줄 수 있다면 그것은 바로 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바뀔 것이라는 것입니다. 자신을 믿고, 강점에 집중하고, 그 과정에서 얻은 모든 작은 성공을 축하하세요.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