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werq, photo] Blue

in #photokorea6 years ago

Tokyo, Japan, Mar. 2017, Nexus 5x


좋아하는 것.

  1. 파란색이 만드는 그라데이션의 시원함.

  2. 도시, 설비, 기계의 복잡함이 만들어낸 구조들. 완벽하지는 않게 정리된 선.

  3. 아침이 만들어내는 차가운 공기. 출근 시간을 약간 빗겨간 한산함. 외진 거리.

  4. 짙푸른 그림자. 잘 드러나지 않는 것. 침잠하는 것. 살짝 구분될 정도의 실루엣.

  5. 소실점. 집중되는 시선.

  6. 자연스러움. 일상. 매일 반복되는 것 중에서 반복되지 않는 것.

Sort:  

너무나도 공감가는 감성이네요. 모두 저도 좋아하는 것들입니다.

사진만 올려놓기엔 밋밋했었는데, 이번에 좋아하는 것들을 나열해보기를 잘 한 것 같습니다. :)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6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2
Server time: 18:10:58
Account Level: 1
Total XP: 178.00/200.00
Total Photos: 32
Total comments: 5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09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저도 이런 장면 좋아해요. 특히 도시의 전깃줄...

(여기 종종 찾아주시긴 하지만 여튼) 전깃줄 좋아하시는 분 봐서 반갑네요. 저는 정돈된듯하면서도 어지럽게 보이는 전깃줄만 보면, 세상은 정교하게 직조되어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

1번과 6번은 저도 참 좋네요.. ㅎㅎ 파란색을 좋아해서 머리도 파란색으로 물들일만큼!

머리를 파란색으로 물들이셨다니, 저에게는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_@

종종 반복적이지 않은 사건들이 삶을 지루하지 않게 하는 것 같습니다. 뭔가 나아간다는 느낌이 들게도 하고요.

흥 이제 회색이면서!!!!

저도 파란색 좋아해서 파랑의역사라는 책도 사읽었죠 훗훗

시원시원한 아침공기가 느껴집니다 ^^*

아침아니면 어쩌지....

아침이 맞습니다 :)
시원하고 청명한 공기 안에서 부유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침의 시원함과 고요함이 색채에 잘 묻어 있는것 같습니다... ^^ 멋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푸른 빛이 감도는 광경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얼핏 이른 아침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환한 대낮인데 살짝 그늘진 모습처럼 느껴지기도 하는게 묘하네요. ㅎㅎ

qrwerq 님도 일본 여행을 좋아하시는 게 느껴집니다! 이번 벚꽃 시즌때도 가실 계획이 있으신가요? :)

묘하게 푸르스름한 느낌이 있지요. 그 느낌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본 방문을 좋아하긴 하는데, 아쉽게도 이번 봄에는 방문하기 좀 어려울 것 같고, 시기와 일정이 잘 맞으면 아마 단풍이 드는 가을 쯤에 한번 가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단풍 들 즈음의 일본도 참 이쁘죠 :) 전 이번 벚꽃시즌 중에 주말 하루 시간내서 가보려구요. 어떻게든 시간을 빼서! ㅎㅎ

적어주니 감상하기 더 좋은걸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개인적인 감상 포인트(?)를 종종 적어봐야겠습니다. 항상 고생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

느낌 완전 좋네요~:)
궁금한게 스맛폰에서 그냥 디폴트로 찍어도 이런 느낌이 나오나요?
사진은 젬병이라, 남이 찍어주는 거만 낼름낼름 받아먹었는데, 이런 사진 보면 함 시도해 보고 싶네요ㅎㅎㅎ

빛이 좋고, 스마트폰이 괜찮은 카메라를 가지고 있으면, 이런 느낌이 나옵니다ㅎ 예를 들어 제가 사용하는 nexus 5x 는 카메라가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전 G6! 함 시도해 봐야겠군요~ 소실점, 구도 , 색체 , 주제, 이런것들을 고려해서 찍으시는 걸 보면, 전 뭔가 한참 찍어봐야 어느정도 가다가 생길듯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5.39
ETH 3757.5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