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하얀 소국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키(@loki80) 입니다.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는 사실 밖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아무리 장갑을 껴도 손이 시리기 때문이죠 ^^

그런 이유로 저는 겨울에는 집안에서 접사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래 사진은 동네꽃집에서 소국을 몇송이 사다가 뒤에는 파란색 배경이 되는 천을 두고 촬영한 것들 입니다.
확실히 인위적으로 만든 환경이라 밖에서 찍은 느낌은 안나긴하네요^^


DSC03346.JPG

DSC03332.JPG

DSC03336.JPG


따쓰한 봄날에 진짜 야생화를 찍으러 다니고 싶어지는 요즘 입니다.

Sort:  

너무 예쁘네요, 소국도 예쁘지만 저는 하늘 색 배경이 저 예뻐요 ㅎㅎㅎ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리러 왔습니다
https://steemkr.com/kr/@floridasnail/who-s-who-kr-180129-210-2
tip! 0.311

감사합니다 ! 플로리다달팽이님~^^ 제가 당첨이 되었군요

접사는 한번도 안찍어봤는데 오묘한 매력이 있군요...
특히 물방울 맺힌 사진은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ㅎㅎㅎ

ㅎㅎㅎ 오묘한 매력이 있긴 한 것 같아요^^

너무 이쁜사진인데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얼른 봄이 와서, 여기저기 사진 찍을 맛이 나는 풍경이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이번엔 산철쭉 찍기위해, 6월 제주도 여행도 예약을 해 놨습니다.

벌써 출사를 위한 예약을 미리 하셨군요^^ 대단합니다~

와.. 썸네일만 보고 밖에서 찍은 사진인줄로만 알았습니다 ^^

ㅎㅎㅎ 배경이 너무 짙은 파란색이라 티가 나긴합니다.

2번째 사진은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찍은걸로 보이네요 👍

그런가요?ㅋ

와~~ 정말 직접하신건가요?! 너무나 멋집니다! @.@

밸류업님 칭찬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실내에서의 접사사진.^^ 느낌이 색다르네요. ㅎ

실내사진이라 느낌이 다르긴한 듯 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