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25] 칭찬, 격려, 응원의 힘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긍정적인 말은 행운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시대나 상황은 긍정적이지 못할 때가 많죠. 그럴 때일수록 서로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며 칭찬을 아끼지 말아야 없던 행운도 조금이나마 생기지 않을까요? 오늘의 사진은 그런 격려의 힘을 주는 사진입니다. 대학로를 지나다가 이 조형물을 보고 한참을 서서 보다가 사진을 찍어온 기억이 나네요. 날씨도 추웠는데 말이죠. ㅎㅎ
여러분도 사진 속의 멘트를 보고 힘을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요즘 시대는 참으로 살기가 각박하다.

해가 갈수록 살기 어려워진다는 얘기가 쏟아져 나온다.
청년들은 3포, 4포를 넘어 N포세대라는 단어로 포장됐다.

이런 때일수록 힘을 돋게 하는 응원이 필요한 타이밍이다.

예전 어떤 조사에서도 나오지 않았던가.
똑같은 조건에서 키우는 식물이지만 칭찬을 해준 쪽이 더 잘 자라났다고.

비록 이 조사결과를 100% 신뢰할 수는 없지만
사실이라고 믿고 싶다.

그렇게라도 응원과 격려가 주는 힘을 믿고 싶기 때문이다.

어느덧 목요일이다.
오늘이 지나고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이 온다.

이번 주말에는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가보면 어떨까.
그리고 한껏 여유를 즐기면서 자기 자신에게 칭찬을 해보는건 어떨까.

IMG_3769_!.jpg2017.12.27 pm 05:00
서울 4호선 혜화역 마로니에공원

Sort:  

안녕하세요? 저의 목숨을 손에 쥐고 계신.. 로망님이시군요!!
@hsuhouse0907님의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4편 (그의 부하,그녀의 부하)를 보고 앞으로 잘 부탁드리기 위해 정말 미약하기 짝이없는 뇌물이라도 바치러 달려왔습니다 흑흑

안그래도 최근에 해킹사건으로 인해 심신이 피폐해 있는 마당에.. 족장님께서는 저를 뱀파이어로 만들고 각종 고문세트로 괴롭히고 계셔서 정말 충전이 안되네요 ㅠㅠ
부디 가여이 여기셔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마로니에 공원에 언제 저런 멋진 설치가 있었는지! +_+ 그 근처를 자주 다니는데도 보지를 못했네요!

"그레잇!" "네가 최고야" "고마워" 등등 이 모든 칭찬을 로망님께 바치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등장인물끼리의 만남이 이뤄졌네요!! ㅎㅎㅎ
나름 환한 빛을 품고 도착했는데 뱀파이어인 씽키님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

빛!!! 네네 제가 기다리던 바로 그 +_+
목빼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로망님의 화려한 등장을!! :D

염치없이 도깨비의 등장신을 빌려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 족장님 꼭 참고해주세요!!^^

긍정의 힘. 대단히 중요합니다. 사진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다면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

N포 세대라니...얼마나 각박하길래 ;ㅁ; 그런데 저에게 필요한 칭찬은 없네요...여기서라도 골라 들을 수 있기를 바랐는데... '너 정도면 이뻐...'

사진 속 유독 눈에 띄는 한 마디, 미안해... (농담인거 아시죠..? ㅎㅎ)
저 위쪽에 '지금도 예뻐'가 보이는군요 :)

힘이 나겠네요

화이팅하셔서 힘냅시당!!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짱짱맨 화이팅!! ㅎㅎ

로망님, 참 잘했어요.^^
사진도 멋지구, 글도 좋아요.
참 잘했어요. ㅎ

헿.. 칭찬 감사합니다!!

로망님 오늘 글 특히나 감사하네요 ^^
항상 멋져요 !!!!!! ------진심입니다 !!!!!!

라나님도 항상 멋지신거 알죠?! ㅎㅎㅎ

그레잇~ 잘 될거야~ 수고했어. 오늘도~ 문구가 하나같이 다 힘이 되네요.^_^

사진보고 힘받으세요~!!! :)

하고 싶은거 다 해
멋지고 힘나는 말입니다.

길마님 하고 싶은거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ㅎㅎ

고뤠? 고래!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가즈앗!!

인생을 행복하게 만드는 행동중에 하나가 식물을 키우는거래요 :) 저도 로망님 말씀하신것처럼 어딘가에서 듣고는 칭찬과 예쁜말 열심히 하면서 고무나무를 키웠는데......ㅠㅠ죽었어요 ㅠㅠ 식물키우기는 조사와는 달리 저를 더 우울하게 했지만..! 오늘은 힘을 냅시다 :)

앗... 속상하셨겠군요 ㅠㅠ.. 무엇이 문제였던 걸까요...
우울한 걱정일랑 날려버리고 주말을 즐깁시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