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새로운 형식의 소설이군요 호옹
아는 사람들을 소재로 쓰는건 재밌는 방식인것 같아요 ;D

등장인물이 궁금하면 그분 아이디 클릭하면 소개도 할겸...
여러가지 방식을 해보고 있습니다 ^^*

자외선 차단제 덕분에 뱀파이어가 돌아다닐 수 있었다니... ㅋㅋㅋㅋㅋ
뱀파이어란 태양이 아니라 그냥 자외선에 민감한 피부였던 것뿐이었나!
씽키님을 간지럼으로 괴롭혔으면 벌써 불었을텐데 고문방법이 잘못되었군요. +ㅅ+

스캠 신고는 병약한 아조씨 마아냐에게로...

과연 고문 방법이 잘못됐을까요?? ㅋㅋㅋ

잼난다..ㅎ^

다음은 냐옹~ 차례다~ 야옹~!!

@heeyaa35 님이 그리신 @maanya님 그림도 같이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ㅋㅋㅋ (마아냐님 캐릭 굳히기)

넵.. 그럴까요?

아 대박 ㅋㅋㅋㅋ 역시 센스 짱이십니다!! 오늘 캠페인엔 마아냐님 그림까지 함께 첨부해야겠네용.

이 모든게 리안님 덕분이지요~ ^^*
다음글부터는 원작자 링크 첨부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앗!!@realsunny님께서 요청주셔서 올리셨던거였군요^^
마야나님 완전 미소녀로 이름 날리시겟어요 ㅠㅠ ㅋㅋ

원작자님이 누군지 모르지만..
워낙 잘 그려주셨기에 팬들이 더 난리네요~ ㅋㅋㅋ

냐핫;; 마야나님 후문이 여기에;;; ㄷㄷㄷ
아... 이제는 과학발달이 너무 좋아져서 자외선 차단제 발라도
막 돌아다닐수가 있는거군요 ㅋㅋ
역시 마야나 아가쒸 매력있네요 ㅋㅋ

스크린샷 2018-03-22 오후 6.05.06.png

팬들의 요청에.. 제가 귀찮지만... 마아냐님을 위한 일이라면...
원작자님이 워낙 잘 그려주셔서 ㅋㅋㅋㅋㅋㅋ

환한 불빛을 뚫고 드디어 제가 등장했군요!! 빰빠라밤!! 과연 어떤 역일지 기대됩니다 ㅎㅎㅎ

아주 멋있는 역이지요~ ㅎㅎㅎ
만족 하실겁니다 ㅋㅋㅋㅋ

흑흑... 저의 고문을 끝내주실 @grapher님이 누구신지 빨리 찾아가서 인사라도 드려야지 ㅠㅠㅠ

그나저나 꼬박 하루 접속 못했더니 이렇게 두 편이나;;;
얼른 담편으로 ㅋㅋㅋ

꼭 인사를 드리고 오세요 ㅋㅋㅋㅋ

후딱다음편 보러가야지~~^^ 우훗

낮부터 돌아다니시면 안되는데 ㅋㅋ

요 이틀 정신이 없어서 낮인지 밤인지 ㅋㅋㅋ

정신챙기셔야죠.. 그래야 고문을 하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