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011] 그 남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낭만그래퍼 로망입니다.

어제 밤엔 슈퍼·블루·블러드문의 개기월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 그 모습을 보지 못했죠...
다행히 다른 분들의 사진을 통해서 볼 수 있었지만요.
그래서 월식 대신 노을 사진으로 돌아왔습니다!
(그게 무슨 상관이야!!! 비논리갑!)
왜 그런지 이유를 물어보시기 전에 바로 들어갑니닷!


영화 사이코(1960)의 감독,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이 극찬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이 지는 곳.

크로아티아 자다르.

하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아름답긴 하지만 이곳이 가장 아름다운게 맞나?!'
라는 의문이 들었다.

매일 하늘이 다르고, 기상상태가 다르며
누구랑 같이 보느냐에 따라 심리상태도 다를진데
어떻게 이곳이 가장 아름답다고 단언을 한단 말인가.

하지만 유명인의 극찬은 그것만으로도 홍보요소가 되는 듯하다.
매일 해질녘이면 수많은 사람이 그 노을을 보려고 찾아오니까.

다른건 모르겠지만 파도소리에 맞춰 연주하는 바다오르간이나
태양열로 충전한 네온 불빛으로 비춰내는 태양의 인사는 꽤 볼만했다.

그렇게 바다오르간 소리를 들으며 노을을 바라보는데
한 남자가, 그의 표정이 시선에 들어왔다.
하얀 수염이 듬성듬성 나기 시작한 어느 멋진 노신사였다.

뭔가 아련해보이고 사연이 있어보이는 눈빛.
언어가 짧아 대화를 걸지는 못했다.
그저 몇 발자국 뒤에서 바라보기만 할뿐.

그리고 머릿 속으로 상상으로 온갖 이야기를 써내려갔다.

혼자 여행오신 걸까.
여기서 사시는 분일까.
누구를 기다리시는 것일까.
이곳에 잊지 못할 추억이 있으신 걸까.

그리고 그 노신사 옆으로 노랗게 물든 태양이 지고 있었다.
과연 그는 이 유명한 석양을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

p.s 11번째 사진까지 이어오면서
  쭉 세로사진만 올리고 있는데요.. (의도치않게)
  이쯤되니 세로사진으로 쭉 나가야할지.. 가로사진도 괜찮을지 고민이..
  어떻게 해야 할까요..?!?!

IMG_4457_2.jpg2016.05.07 pm 06:00 즈음
크로아티아 자다르 바다오르간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cheolwoo-kim 님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덕분에 원활하게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바닷가에 홀로 와서 앉아있거나, 바다를 보거나 하는사람을 보면 고민이있어보여요. 저도 막막하거나 고민이있을떄, 바다를 보러가고싶더라구요. 뻥 뚤린기분이 들어서(지금은너무 추워서....)

그 뻥 뚫린 풍경을 보면 왠지 모를 시원함과 통쾌함? 같은 것들이 밀려와 바다를 보러 가는 것 같아요 ㅎㅎ (전 그렇답니다 ^^)

아, 석양 예쁘네요. 한가로이 석양을 바라본 게 언제인지도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어제 개기월식이 있었다는 사실은 왜 이제야 안 건지. ㅠㅠ

저도 지나고나서야... ㅜㅜ 뉴스라도 보고있을걸 그랬어요 :(

노을과 남자의 모습이 아련하게 다가오네요- 바다 물결에 비친 햇살이 참 예쁩니다:) 노을 성애자라 ㅋㅋㅋ
스티밋에서는 가로 사진이 보기 편하다고 하는데 세로 사진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

세로사진만 올리다가 언젠간 소재가 고갈될 것 같아서요... ㅋㅋㅋㅋㅋㅋ
칭찬도 감사합니다!! :)

크 너무 멋진, 일생에 딱 한번 찍을 수 있는 사진이 아닐까요?ㅎㅎ
정말 좋네요 :)

앞으로도 일생에 딱 한 번 찍을 수 있는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칭찬 감사해욧!!

정말 사진이 예쁘네요!!
달을 못찍으셔서 아쉽긴하지만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니깐요ㅎ

하긴 뉴스 잘 챙겨보면 그런 날이 가끔씩 있더라구요 ㅎㅎ
다만 바라는게 있다면 날이 좀 풀리고나서...ㅋㅋㅋ

자다르 갔다오셨군요ㅎ
작년에 저도 다녀왔는데 바다오르간 신기하더라구요
역광인데도 노을도 인물도 넘 예쁘게 잘나왔네요
엄지척!! 좋은사진 잘보고갑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ㅎ구름한점 없는 날이라 더욱 노을이 잘 표현된것 같아요 :)

직접 본 사진이다!!!ㅋㅋㅋ
세로사진의 태그를 만들어보시는 건 어떤가요?
(큐레이팅하긴 가로가 좋긴하..)

오늘도 큐레이팅 쓱-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세로사진만 올리기에는 점점 소재의 고갈이.... ㅋㅋㅋㅋ
큐레이팅 화이팅!!!

저도 못봤네요.. 자느라...;;
그런데 평소에도 빨간달 파란달 커다란 달을 자주 본것 같은데...
착각이었으려나요...
내 눈에 필터가 꼈나...

큰 달이나 블루문, 레드문 이런건 잊어버릴 때쯤 한번씩 뜨더라구요 ㅋㅋㅋㅋ
개기월식은 몇년만이라더라...

사진만 좋다면 가로나 세로나 뭐가 문제 있을까요~~ㅎㅎ
크로아티아 갔을 때 자다르 못 가본 것이 아쉽네요 ㅠ
히치콕 엄청 좋아하는 감독인데 말이죠...ㅎ(유명인 뽕 좀 받아서 더 좋아보이겠죠?ㅋㅋ)

어떻게 하다보니 세로사진만 쭉... 이어갈까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