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분위기 좋네요
배낭 여행을 한번도 안해봐서 경험해보고 싶어요

여행은 항상 좋은거 같아요^^

외국여행은 안가봤지만 저런 현지 시장골목같은 곳은 어떤지 참 궁금해요.
여행객들도 편하고 안전하게 갈 수 있는곳인지도 궁금하고.......
우리나라 시장골목같은곳을 저는 좋아하거든요.^^

저런곳엔 경찰들이 많아 많이 안전하요^^ 저런 현지 스러운 분위기에 저도 같이 즐길수 있는것이라 더욱 좋은거 같아요.

어떤 여행으로?? 나도 데리고 가.😁

그냥 이젠 쉬러 가고 싶어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왔네요!! 역시 사진 좋아요^^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9
BTC 61043.90
ETH 3378.3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