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에 관한 잡담 #10 - 시선에 따라 세계를 관찰하기 / A rainy day in Kyoto

in #photokorea7 years ago

지난해 가을에 교토에 갔었어요. 사진을 보니 그때 느낌이 그대로 살아나는 것 같네요. 주요 피사체는 아닐지 몰라도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사람의 뒷모습에 오래 시선을 두게 되네요. 글도 잘 읽었습니다. 사진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더 진지한 자세로 사진을 찍게 된다면 관찰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Sort:  

다행히 이번에는 주요 피사체로 둔 것이 맞습니다. 제 시선을 잘 따라와주신 것 같아서 고맙습니다. 저도 사진에 대해선 잘 모르고 제 나름대로의 잡담을 정리한 것 뿐이니, 마음가는대로 해석하셔도 좋고 사진도 가볍게 찍으셔도 괜찮습니다. 진지한 개입자분들도 많이 존재합니다. 어쩌면 취향 차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99.14
ETH 2213.0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