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Philippines Bubble party

in #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08_192653230.jpg

요기는 세부 크림슨 리조트!!

바다(아니 수영장)에서 버블파티!!
참 좋은 아이디어인듯하긴 한데..........

환경오염도 생각해야지....
어차피 저물 그냥 바다로 흘려 보내겠지TT


수영장이네요... TT 바다인줄 착각했어요
바빠서 휘리릭 지나느냐 보고서도 몰라본...ㅋㅋㅋ

Sort:  

자연적인것이 제일 좋은것인데..

그러니까요..ㅋ

오래 못가겟네요

오래갔음해요..
이아름다운 자연

풀장이 마치 바다랑 연결된거 처럼 보이네요~ ㅎㅎㅎ
착각하실만 하네요!!!

와!!그럼 다 세제???ㅠ
피부에도 안좋겠어요ㅜ
몇 줄 안쓰셨는데 정확히
콕 찝어 이야기 하셔서
공감했어요 !!

그냥 가만히 놔두 아름다운 바다를....

헐.. 바다에서???? 그 이쁜 바다에서??? 왜??????

그니깐요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아름다운데

너무하네요...
나라에서 아무 제지도 없나봐요..ㅠ
국제적인 환경단체라도 나서주면 좋겠어요! 흑

저리 아름다운 자연을 아낄 줄 모르는듯해요.

아.. 풍경은 보면 이쁜데
비누거품은 안습 ㅠㅠ 왜 그럴까요

고객들을 위한 깜짝이벤트 같긴한데
자주안하길 바래요..
어차피 다 바다로 흘러들어갈듯

저 하얀것이 다 거품...
많이도 하네요..

그니깐요... 세제를 얼마나 풀어댄건지...
수영장이지만 바다로 흘러가겠죠..

수영장아니에요?? 수영장 같은데~~

아!!!!!!!!!
그러네요...

예리하세요..!!
저 얼렁보고 지나쳐와서 바다에서 했는줄 알았는데....

아 감사해요!!
얼렁 바꿔야겠어요...ㅋ

무슨 일이래요?
저만 사진 안 보여주시고 ㅠㅠ

ㅋㅋㅋㅋ 수영장엣 거품파티하는거예요...
제가 보고도 바다이줄 ㅋㅋㅋ

바빠서 사지만 찍었더니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