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랑과 애정이 듬뿍 느껴지는 사진들입니다. 그래서 반칙입니다. (...) 분명히 사진 잘 찍는법에 대한 글을 읽은 거 같은데, 사랑과 애정으로 모든 것을 설명하셨습니다. :)

피사체를 사랑해야 좋은 사진이 나오는 한 방법입니다. ㅎㅎ
하산 하셔도 됩니다. 어찌 글에 다쓰지 못한것을 알아차려버렸으니 더이상 배우실게 없어보입니다 ㅋㅋㅋ
이미 고수가 되셨습니다 ㅎㅎㅎ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 사진 뒤 햇빛이 비추는 것도 너무 멋지고요.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어이쿠 저도 모르게 마지막에 보팅을 누르게 되네요 ㅋㅋㅋㅋ 뭔가 음성지원...

안되겠습니다...
음성지원 서비스 녹음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보팅 하구가요. 잘 읽었습니다. 역시 사진은 답이 없지만 일단 재미를 붙이고 계속 찍어봐야 하는듯해요^^

제가 본인에 안적었군요...
전문가는 뒤로가기 버튼 이용하시라고... ㅋㅋㅋㅋㅋ
인물사진 전문가님 아무튼 대단하십니다..
공감능력이~ 짱짱~!!

담에 또 부탁드려요
밑천 바닥 날때 가지요^^

앗... 마르지 않는 샘이 있다는걸 어찌 아시고.... ㅠㅠ;

한번 마를 때 까지 파보시죠^^

어차피 인기가 없어서 오늘 이후로 접어야 할지 모릅니다 ㅋㅋㅋ

그러 실일 없을 것 같습니다.

말씀이라도 감사합니다 ^^*

아이가 정말 사랑스러워
사진기술이 없는 제가 찍어도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ㅎㅎ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팔로우하고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네 자주뵈요~ ^^* 사진 잘찍으시네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2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5
Server time: 18:33:36
Account Level: 0
Total XP: 31.90/100.00
Total Photos: 6
Total comments: 1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모든 사진이 다 하나 하나 소중하지만, 특히 밑에서 다섯번째 빛이 든 사진은 정말 예쁘네요!!
인물을 잘 찍으려면 그 인물을 좋아해야 한다는데 정말인 것 같아요.

글쵸 저도 5번째 사진이 제일 이뻐요 ㅎㅎ
역시 스사모 회원이십니다. 피사체를 사랑해야 좋은 사진이 나오죠 ㅎㅎㅎ
아부다비 지금 밤 10시쯤 아닌가요? 얼릉 주무세요~ ㅎㅎㅎ

ㅋㅋㅋㅋ 한국에 계신 분께서 하실 말씀이 아닌 것 같습니다.

아.. 저야 잠이 없어서요 ㅋㅋ
이제 공주님 옆으로 갑니다 ㅋㅋㅋ

사진 정말 예뻐요 ~~ >_< ㅎㅎ
아이가 나중에 커서 보면 뿌듯할거 같아요 ~

커서 아빠 마음을 좀 알면 좋겠어요 ㅋㅋ

사진에 흥미를 붙이고 자주 카메라를 들고 나가는것만큼 빠르게 실력이 느는 방법이 없죠 ㅎㅎㅎ

맞는 말씀입니다 ^^*
카메라를 끼고 살아야 빠르게 실력 향샹이 되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8.70
ETH 2245.4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