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길을 걸어보다 #2

in #photography6 years ago

9e7c8d8c-e11c-4245-9450-4ffb5bdb8bb5.jpeg


이번엔 징검다리...^^
물에 빠지지만 않는다면 이 또한 의미가 있으리라.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한번 빠져보는 것도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갑자기 어린 시절 동네 개천에 징검다리 건너다가 이끼에 미끄러져 그대로 물에 빠졌던 아픈 기억이 떠오르네요. ㅎㅎ

제가 미처 그생각은 못했네요. ㅎㅎ
한 번 빠져보는 것도 새로운 의미가 있겠군요. ^^

전 이런 길 무서워요.. 점점 나이가 드니.. 지켜야 할 것들이 많아서 일까요?

안전하게 설치되어서 아이들도 쉽게 건넌답니다. ㅎㅎ
한 번 도전해보세요. ㅋㅋ

한번 빠져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빠지지 않아야 한다는 생각도 고정관념이었군요. ㅎㅎ
좋은 아이디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제가 가면 혼자 빠질지 모를거 같네요 ㅎㅎㅎ
사진속 징검다리는 길이가 긴거 같아요 철우님^^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사진상으론 길어 보이지만 대략 20여미터쯤 되려나요.
안전하게 설치되어 있어서 빠질 일이 거의 없어요. ㅎㅎ

앗..철우님 시즌2까지 있었군요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보고 갑니다:D

항상 감사드립니다 거북님. 😁

아직은 빠지면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이옵니다~ㅎㅎㅎ
한달 쯤 만 있으면 막 뛰어들고 싶을 거 같네요

날씨 더 따뜻해지면 한 번 빠져볼까요? ㅎㅎ

물에 빠지지만 않는다면 정말 의미가 있는 곳이지요.

다들 빠지길 원하시는데 양목님께선 제 마음을 헤아려 주시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7.71
ETH 3754.3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