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g) 굳세고 좋은 아침 feat.굽신굽신 (The dog, happy)

in #photograhpy7 years ago

ab3d7d22-a3ab-44ee-b035-ad83a94f9e42.png


Good morning ^.^.
I think i can write my travelling post finally again.( it will be Ukraine i'm thinking to go there at June this year) gonna make post !

눈팅만 하면서 열심히 우리집 개 '해피' 사지만 올렸던 것 같네요.
디지털노마드 컨셉으로 해외 여행 포스팅을 하려고 했더니 막상 한국에만 박혀 있더군요 ㅎㅎ
5월 마지막에 우크라이나로 가려고 합니다.
이벤트, 축제, 펜팔 친구, 여행 동선 등 모든 것을 신경쓰고 있어요.
유튜버, 작곡가 친구도 만났는데 잘하면 관련 영상도 찍을 수 있을것 같네요.^^ 아자아자 !

  1. 우리집 강아지(해피) 사진은 1일 1포스팅 합니다.
  2. 조만간 디튜브에 자기소개 영상 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3. 일상 생활 올리고 싶은데.. 필력도 그렇고 마크다운도 익숙치가 않네요. ㅜ.ㅜ 시도는 할겁니다.

1.자기소개, my introduceyourself
Thank you ^^

  1. 터키여행, turkey trip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귀여운멍이덕에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erberus was the tri-headed dog that guarded the underworld in Greek mythology.

굽신굽신 귀엽네요..ㅎㅎ 이것저것 시도하다 보면 곧 익숙해 질 날이 오겠죠...^^ 같은 뉴비로써 화이팅 하자구요~~!!!!

재도 이젠 알아요 저렇게 하면 고기를 준다는 것을 ㅎㅎ

해피 모델급인거 같은데 포즈가 ㅋ

프로죠 !

저도 아직 마크다운이 어려워요~! 계속 쓰다보면 익숙해지겠죠? ㅜㅜ 준비된 포스팅이 많으시군요! 우크라이나 여행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

저도 마크다운 사용하기가 너무 어렵네요..ㅎㅎ
적응이 안되서...
아가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약간 어두운데 밝은 사진이면 더 귀여울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