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s [여행 포스팅-보라카이 Boracay 3편 필리핀 PHILIPPINES]steemCreated with Sketch.

in #philippines7 years ago (edited)

오늘은 보라카이 여행 셋째편!!

셋째날 편입니다.
오늘 다룰 주제는 호핑투어!!
대망의 호핑투어날입니다ㅋㅋㅋ
사실 이날은.. 호핑투어가 오전부터 저녁까지라서 다른일을하지못했네요
그래도 그만큼 보람있고 재밌었어요!
역시 호핑투어는 보라카이 필수액티비티였어욬ㅋㅋ
IMG_2420.JPG
.
.
.
.
.
역시나 시작은 밥!밥!밥!!
한국에선 필수로 걸러주는 아침이지만
조식포함 리조트에선 필수로 챙겨먹어줘야죸ㅋㅋ
IMG_2208.JPG

아침먹고 휴식후 11시30까지 E MALL 마트 에서 집합!
그리고 하루동안 함께할 일행분들과 함께 점심을먹으러갑니닼ㅋㅋ
IMG_2234.JPG
역시 빠지지않는 산미구엘..ㅋㅋ

그리고 본격적인 호핑투어를 위해 볼라복 비치로 이동합니다.
바람이 강한날에도 화이트 비치와는 달리 바람이 심하지않아 해양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해변입니당
이날도 화이트비치는 전날과 마찬가지로 바람이 쎄고 파도가 높았는데 이곳은 비교적 잔잔했어욯ㅎ(2편 참고)
IMG_2247.JPG
IMG_2252.JPG
이때는 작은배를 타고 진짜 호핑투어배를 타고가는 중~
이배가 바로 오늘 호핑투어를 이끌어줄 요트~~
캡처.PNG
http://www.domabemtour.com/goods/view2/WEFJZ-4307
이것이바로 도마뱀투어의 자랑거리 호핑투어의 패러다임을 바꿔버린
레드애플 호핑투어
일명 요트 호핑투어입니다!!
보통 방카라는 조그만한 나무배로하는것이 기존의 호핑투어입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좀비싸도 저는 너무재밌어서 담에가도 또 레드애플호핑투어로 할거같아욬ㅋ
그리고 투어 마다 몇가지아이템을 묶어서 예약하면 조금씩 할인을 해줘서 저는
픽업+어메이징쇼+레드애플 호핑투어 이렇게 3가지를 한번에 예약해버렸어욬ㅋ 그렇게하고나니 가격도 만족스럽고
호핑투어자체도 너무만족스럽고 굳입니다..!
배타고 '크리스탈 코브 섬'으로 가는길에는 자기소~개 ㅋㅋㅋ
어색어색하지만 서서히 친해지는 과정이죠
그리고 도착한 '크리스탈 코브 섬'
IMG_2419.JPG
IMG_2384.JPG
IMG_2415.JPG
신비한 동굴같은곳을 지나면...(손동작은 먼지..)
지나고나면...
똭!!!

IMG_2399.JPG
이런 아름다운 해변이..... 정말이뻤어요ㅜㅜㅜ 화이트비치 패..(ft. 여친님)

이렇게 쓸데없는 사진좀찍고 하다 약속시간에 선착장으로~
그럼 이제 드디어 퐈리타임~~ & 스노쿨링 시간입니당~~~쏴리쥘러!!!
IMG_2427.JPG
술이무제한... 무제한..!!!
과일안주 와 맥주가 무제한!!!ㅋㅋㅋㅋ
그리고 그냥 항해하는시간에는 술게임 및 다양한게임이 준비되어있어 지루할틈이없어욬ㅋㅋ

이제 스노쿨링타임~~
조류가 쌔서 저렇게 줄 안에서만 해야했어요ㅜ 너무좁아서 사람들이랑 마구부딪히는 것이 좀 안좋더라구요..
그래도 재밌었어요ㅋㅋㅋ 자유로이 움직일수있어서 체험 다이빙이랑은 다른 재밐ㅋㅋㅋ
아! 그리고 호핑진행중 틈틈이 사진을 찍어주는데요 이사진을 무료로 받을수있게 올려주더라구요
그것도 아주만족스러웠어요ㅜㅜ
P1015122.JPG
P1015201.JPG
이사진도 찍어주신것ㅋㅋㅋㅋㅋㅋ 찍혔는지도 몰랐어욬ㅋㅋ
P1015235.JPG
또 뽜리타임!!!!
P1015601.JPG
마지막은 다이빙으로~~ㅋㅋㅋ 라면도 끓여주시고 진짜 최고...
호핑투어의 끝으로 여행도 이제 거의 막바지로....
이렇게 포스팅을 하자니... 다시또가고싶네요ㅜㅜ흑...
여행은 항상 아쉽고 너무짧아요..

이날은.. 더이상의 사진이없네요..
호핑투어때 너무힘을 많이써서인지.. 속도안좋고 피곤하고ㅜㅜ
마사지만 연달아두번받고 취침....
호핑투어는 마지막날하지마세요ㅜㅜ
마지막밤을.. 허무하게 끝냈어요..

어쩌다보니 이날은 호핑투어특집이네욬ㅋㅋㅋ
담편은 마지막날과 총정리를 한번해보도록하겠습니다ㅎㅎ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굳밤!

보라카이 1편
https://steemit.com/philippines/@myeongwoo0061/mw-s-boracay-1

보라카이 2편
https://steemit.com/boracay/@myeongwoo0061/mw-s-boracay-2-philippines

보라카이 4편
https://steemit.com/boracay/@myeongwoo0061/mw-s-boracay-4-philippines-3-4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