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s [여행 포스팅-보라카이 Boracay 1편]steemCreated with Sketch.

in #philippines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저의 첫포스팅을 보러오신분들 감사드려요!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7/27~7/30 간 3박 4일의 짧은 일정의 여행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하루에 한편씩 해서 총 3편? 4편? 정도나올거같은데 팔로우 하시고 계속봐주세요~
.
.
.
.
일단 여행의 시작!

인천공항에서 27일 새벽 6시 비행기로 필리핀 칼리보공항으로 GoGo~~~
집이 울산이라ㅜㅜ 전날 22시30분 심야버스타고 달려와 다시 새벽비행기를 타고 날라가는.. 힘들었지만..
새벽 비행기라 하루를 버리지않고 놀수있어서 좋았어욯ㅎㅎㅎ
여행에서 시간은 정말 금금금 보다 소중하니깐요ㅋㅋㅋㅋ
IMG_2720.JPG
그리고 항공사는 'AIR ASIA'
악명이 높더라구요.. 여러가지로..
일단 첫번째..
연착..ㅋㅋ 출국때 바~로 겪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6시 50분쯤이면 이륙을했어야했지만..
이유모를 연착으로 거의 1시간이 연착이되었어요ㅜㅜㅜ
그래도 기분좋게 슝슝~~~
IMG_2093.JPG
그리고 두번쨰..
비행기가 작아요... 그래서 좌석도.. 좁아요..ㅋㅋ
좌석을 뒤로넘길수없을정도로..ㅜ 그래서 거의 직각상태로 날라갔네욬ㅋㅋ
보라카이는 약 4시간정도라 그냥 참았는데 장거리비행이라면.. AIR ASIA는 절대 비추ㅜㅜ
IMG_2460.JPG
IMG_2461.JPG
비행기가 설레는 이유중하나인 기내식ㅋㅋㅋ 저는 기내식이 왜그렇게 좋은지..ㅋㅋ 항상 맛은 별로지만ㅋㅋㅋ
AIR ASIA는 기내식도 따로 추가해야 먹을수있어요~
AIR ASIA예약이좀 복잡하더라구욬ㅋㅋ 쉬운데 복잡해요
AIR ASIA 예약방법이궁금하시면 댓글달아주세욯ㅎㅎ
FQZV3534.JPG
칼리보공항도착...
지금부터가 진짜 보라카이로가는 관문...
보라카이는 칼리보 공항에서 차타고 약 1시간반 그리고 배타고 약 15분 정도를 타고 더 가야! 도착입니다.
저는 공항에서 벤을타고 이동했어요~ 업체는 도마뱀투어를 이용!
이 도마뱀투어가 특별한이유가있습니다! 그이유는 다음편에서~ㅎㅎ
벤말고도 픽업 차량으로는 관광버스, 벤, 일반택시 가있는데요 다 장단점이 있어요~

관광버스 - 가격이싸죠! 하지만 사람이많이타야하니 사람들을 기다리고..대기시간이길어요
벤 - 가격 적당 대기시간 적당하고 딱 적당해요 ㅋㅋ저는 도착하고 나머지일행기다리느라 한 10분? 15분 정도 기다렸어요
택시 - 택시는 비싸죠 아무래돜ㅋㅋ 그래도 대기시간없이 딱딱 바로바로 할수있고 편한게 장점!
ORME9654.JPG
이제 마지막! 보라카이를 가기위해선 육해공의 이동수단을 모두이용해야해요...ㅋㅋ
그 대망의 마지막.. 배를 탑니다, 저배이름이... 방카? 였던가..

휴.. 이동한것만 썼는데 벌써 이렇게 길어지다니ㅜㅜㅜ

방카 하선후
또 다시 이동!
드디어 도착한 4일간 머문 리조트 '헤난 라군 리조트'입니다~
프리미어룸 1박에 약 16만원 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헤난 계열 리조트는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고해서 한국인관광객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있는 리조트죠
실제로 투숙객들을 보면 90프로 정도가 한국인..ㅋㅋㅋㅋㅋ
근데머..보라카이 관광객들 대부분이 한국인, 중국인 이라 어딜가나 한국인듯한ㅋㅋㅋㅋ
가게간판들도 한국말로..ㅋㅋ 이곳이 어딘가.. 한국인가..ㅋㅋ
IMG_2120.JPG
ORAJ7887.JPG
WFKL6135.JPG
아! 그리고 리조트 보증금이 있어요
첨에 150달러를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희 일정상..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고 바로 비행기타러가는데 돈을 쓸수가없는 상황에 150달러를 받으면 처치곤란이였거든요ㅜㅜ 그래서 우리 마지막날 돈못쓴다.. 이런식으로 떼를썼더니 50달러만 맡기라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말이통하는 헤난라군!! 맘에들었어욬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먹방시작!
산미구엘 뿌수기!!!
진짜 4일동안 엄청..나게먹었어요..
원래 좋아하는 맥주가 산미구엘이여서 천국이였어요.. 산미구엘 종류가이렇게나 많았다니ㅜㅜ
IMG_2718.JPG
그리고 계속되는 먹방..
IMG_2131.JPG
이곳은 RUMBA'S , D MALL 의 숨은 맛집입니다.
아직 한국 블로그에 많이 노출되지않은 숨은맛집ㅋㅋㅋ
감자튀김이 예술입니다.. 양고기가 끝판.. 꼭가보세요ㅜ 외국인 많은 숨은 맛집 RUMBA'S입니다ㅋㅋ
LNWH0741.JPG
RUMBA'S 에서 감동후 이번엔 진짜 맛집을 찾아갔어요
Titos 이곳 까르보나라 피자가 맛있다고 소문이나 한국인들 필수코스죸ㅋㅋㅋ
하지만.. 맛은... 그냥머.. 블로그에 속지않겠다 다짐하지마 또속았습니다.. 기대한만큼 실망이컸어요
맛이없는건아니였지만 평범했어요ㅋㅋ

첫날은 이렇게 끝!

밥먹고 수영하고 마사지받고~ 또 밥먹고~ 야식먹고~ 맥주먹고~ ㅋㅋ
첫날은 완전 힐링제대로 했어요ㅋㅋㅋㅋ

본격적인 여행은 다음날부터!
빠른시일내에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닿ㅎㅎ
너무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굳밤!

보라카이 1편
https://steemit.com/boracay/@myeongwoo0061/mw-s-boracay-2-philippines

보라카이 3편
https://steemit.com/philippines/@myeongwoo0061/mw-s-boracay-3-philippines

보라카이 4편
https://steemit.com/boracay/@myeongwoo0061/mw-s-boracay-4-philippines-3-4

Sort:  

와우 !! 보라카이 포스팅을 보라카이 !~??? .ㅋㅋㅋㅋ..ㅋㅋ.ㅋㅋ. 배탈때 사진 보니 유독히(?) 재밌어보이네요 ㅎㅎ 맥주완전 이쁘게 찍어주시고 계란피자(?)도 맛있어 보이네요 ! 다음포스팅 또 기대하겠습니다.!

까르보나라피잔데요 배아저씨 배타니깐 저런거모르제

Hey there wish you a good luck.. i voted you up plz vote me up too and plz follow me i followed you

Thank you for your vote, I followed you too

Congratulations @myeongwoo006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