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s [여행 포스팅-보라카이 Boracay 2편 필리핀 PHILIPPINES]steemCreated with Sketch.

in #boraca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카이 여행 2편입니다~
반응이 ... 1 도 없어서.. 좀 가슴이아프긴한데요..ㅜㅜ
컨텐츠가 여행이다보니 STEEMIT에선 관심받기가 힘드네요ㅜ
첫시작이니.. STEEMIT이 대중화 되면 여행 콘텐츠도 검색이많이 되겠죠!ㅎㅎ
.
.
.
.
.
IMG_2630.JPG
2탄 시작! 유후! IMG_2611.JPG
IMG_2613.JPG
IMG_2610.JPG
여행에서 하루의 시작은 조식이죠 ㅋㅋ
헤난 리조트 조식이 별로라는 후기들이 많던데요
저는 나름 괜찮았어요~ 스크램블 많이드세욬ㅋㅋ 오믈렛도 맛있구요

그리고 이곳은! 보라카이의 상징! 화이트비치!!
JIVX8903.JPG
IMG_2717.JPG
여행기간 내내 바람이 너무많이불었어요... 거의 돌풍이..
그래서 패들보트도 못타보고ㅜㅜ 그래도 파도가쌔서 재미는 있었어욬ㅋㅋ
보라카이 담에또오라고 아쉬움을 남겨주세욬ㅋㅋㅋ
1.PNG
이곳이 헤난리조트 전용 선배드 리조트에서 수건만빌려오시면 무료로 사용가능해요
근데 역시나 바람이 많이 불어서 HENAN RESORT 천막? 도 안쳐져있고 사람도없고ㅜㅜㅜ
쩝......

신나게 놀았으니 또 밥시간ㅋㅋ
점심은 간단히 필리핀의 패스트푸드점 졸리비~ 뿌이뿌이뿌~이
캡처.PNG
KTVM9827.JPG
리조트로 돌아와 어제종류별로 사둔 미구엘이들과함껳ㅎㅎㅎ
졸리비 맛은 괜찮아요 세트로 시켜먹은건데 치킨이랑 면이랑 나오네요 치킨이 한조각인게 너무아쉬웠어요..ㅋㅋ
2차물놀이로 리조트 수영장에서 물놀이하며 졸리비를.. 사진보니 다시 가고싶네요..
IMG_2666.JPG
1일 1마사지 실천후
또먹으렄ㅋㅋㅋ
어메이징쇼 보러가는 길에 시간이남아서 한잔또했어욬ㅋㅋ
HVAL3564.JPG
IMG_2723.JPG
이곳은 EPIC 레스토랑이면서 밤에는 클럽으로 바뀌는것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맛있어요..ㅎㅎ 이번엔 산미구엘 흑맥주..
진짜 산미구엘 천국 ㅜㅜㅜㅜ 너무좋아요ㅜㅜㅜ

에머이징 타임~~ 어메이징 쇼~~
트랜스젠더 공연입니다.
공연사진은 못찍게하더라구요ㅜ
IMG_2704.JPG
IMG_2202.JPG
재밌었어욬ㅋㅋ 앞에앉으면 괴롭습니다..ㅋㅋㅋㅋ
저도 무대에 두번이나 끌려가서 춤도추고.. 림보도하고..ㅋㅋㅋㅋ
그런재미로 보는 공연이죠~ 그런거 싫어하시면 저 맨뒤에 구석에가서 앉으세욬ㅋㅋㅋ
잘생긴남자분들조심하세요 공연나오는 사람마다 뽀뽀하러옵니닼ㅋㅋㅋ

그리고 다시 #먹방 #먹스타그램 아닌 여긴 #먹스팀잇
CCQM6937.JPG
PGYG5030.JPG
이곳은 MESA 헤난 리젠시 리조트의 레스토랑이라 고급스럽고 맛도 좋았어요
치킨바베큐 맛있어요..
무엇보다 MESA에서 가장놀라웠던 것
화장실에 에어컨이 설치되어있다
화장실가서 나오기싫었던 경험을..ㅋㅋ

그리고 다시 #먹방 #또먹는다그램 끝나지않는 #먹스팀
BXLE4007.JPG
양고기 스테이크를 잊지못하고 어제갔던 RUMBA'S 를 다시한번더 ㅋㅋㅋㅋ
그정도로 맛있습니다
진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보라카이에서 저희가 식대비로 쓴건 2명이서 많이먹으면 1500페소정도? 싸게먹음 1000페소 미만이였던것같아요
2000페소를 넘었던적은없어요ㅋㅋ 한국보단 확실히 싼것같죠?

저녁 2차 클리어후 이번엔 디저트 갑니닼ㅋㅋㅋㅋ
HUNM1235.JPG
캡처.PNG
D MALL 안에있는
HALLOWIC 인가요..?
낮에는 줄서서먹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맛은 기대한만큼은아니였어요..ㅜㅜ 그리고 전체적으로 과일이 기대보다 맛있지가 않아서 실망했어요ㅜㅜㅜ

트라이씨클 타고 집으로~~
IMG_2205.JPG
2인용 트라이씨클 가격은 60페소입니다! 흥정하지말고 그냥 타고 내리실때 60페소주면되요
IMG_2207.JPG
우와아아아앙 신나게 하루가 끝!!

깔끔하네요 오늘 요약 먹고 놀고
원래 저는 여행을 그지역 먹거리 탐방으로 생각해서 열심히 먹는것에 노력을다하고있습니닼ㅋㅋㅋ

이제 보라카이 여행 2편이 끝났어요
셋째날과 마지막날이 남았는데요ㅜ
마지막날 오후 1시 비행기라서 실질적으론 셋째날이 마지막날이에요ㅜㅜ
그러나 대망의 호핑투어가 남아있다는것ㅎㅎㅎ
3편을 기대해주세요~~

보라카이 1편
https://steemit.com/philippines/@myeongwoo0061/mw-s-boracay-1

보라카이 3편
https://steemit.com/philippines/@myeongwoo0061/mw-s-boracay-3-philippines

보라카이 4편
https://steemit.com/boracay/@myeongwoo0061/mw-s-boracay-4-philippines-3-4

Sort:  

看起來很漂亮,那裡有樂趣

Wow~ You can write Chinese language, but I'm Korean... haha
anyway thanks for your reply~

LoL! i did google translate i don't know chinese. I want it to write in your language sour Korean Sorry hahaha

Ah~~ No problem, contact Korean language is difficult to you but try to learn!! that will be wonderful thing! hahaha

Very beautiful :) follow

Yes~ Boracay is very beautiful place!
thank you~

수영하는 사진보고 다리가 한쪽밖에 없다는걸 알았네요.. 신발은 두개인거보니 챙겨다니시는거 같네요 힘내세요 !! 졸리브이 뿌이뿌이뿌이 ~~!! 아 ~~! 그리고 졸리브이가 왜 졸리브이인줄 아세요?

졸려보여...

아...아.... 실망이시네요.. 졸려보.. 하..

보라카이 부럽네요!!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구요.!

스팀을 안하다가 이젲서야보네욬ㅋㅋ
저는 폐쇄풀리면 다시 가볼예정입니닼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