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손깍지

in #penguinlast month (edited)

나도 모르게 너의 손을 잡고 한참을 내달렸다.

돌다리를 넘고, 풀수웊을 건너고, 으슥한 골목길을 지나

숨 고를 즈음에 만나게 된 곳이 그 곳이었다.

우린 약속이라도 한 듯, 푸욱 쓰러져 하늘을 바라봤다.

너는 나에게 참 명당이라고 속삭였다.

평소 무뚝뚝한 너의 그 진한 미소가 나의 가슴을 마구 찔러댔다.

너와 단 둘이어서 참 좋았다.

그 순간만큼은 우리의 것이었다.


그 곳은 일몰 때 참 예뻤다.

저물어가는 햇살에 비춰지는 너의 얼굴을 볼 수 있었기에 ... 😊


#1 - 손깍지.png

2024년 6월 12일 수요일 PM 8 : 56
penguin-lovers 乍

가까운 친구와 함께 건물의 옥상을 향했습니다.
평소 무뚝뚝한 그 아이는 저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보여줬습니다.
" 와, 진짜 좋다 " 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것이 이 글을 떠올리게 된 계기였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몽글몽글 너무 예쁜 글이네요 🙂

부담없이 편하게 글 쓰시면서
스팀잇에 잘 적응하시면 좋겠습니다~

종종 감성 채우러 들려볼게요ㅎㅎ

반갑습니다.
오래 오래 함께 하시기를...

먼저 환영하십니다. 그리고 같이 오래 오래 가봐요!
좋은 글 보고 오늘 하루가 기분이 좋아졌네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글이 예쁘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1 - 손깍지

넵 ㅎㅎㅎㅎ

잠깐 잊고 있던 사이 이렇게 소중한 댓글들이 많이 달렸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