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티코 테스트 겸 급조 포스팅 - @cyberrn님과 간호대 스티미언들과의 밋업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오늘 @cyberrn님을 만나서 그 유명한 테라로사에서 카피한 잔 얻어마시고 얼떨결에 학교와서 미래의 간호사들과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학교 정말 예쁩니다. 정문도 멋집니다.

와서 많은 것들을 느끼고 배우고 있습니다. 먼저 간호대와 간호대 학생들이니 뭔가 간호사의 이미지를 생각했는데 그야말로 그냥 대학생이고 교수님이네요. 오랜만에 저도 간호대 학생이 되어서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IMG_5370.JPG

근데 제가 듣던 강의실과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네요. 정말 고등학교처럼 선생이 학생 이름도 알고 야단도 치고 하는게 지금 보니까 참 좋네요.




저는 사실 @cyberrn님이 학생들께 스팀잇을 몰아부치시는게 살짝 학생들에겐 부담도
되고 그러지 않을까 의아하기도 했어요. 저도 스팀잇 교인이 되어서 남들을 교화해봐서 부담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었죠.

왠걸! 아예 스팀잇을 통해서 필력 늘리기는 물론 수업도중에 학생들이 필요한 필기를 기록하게 하고 있는데요. 요건 요 수업분위기를 느끼면 정말 생각이 달라질겁니다.

저도 나름 신박한 방법들을 사용한다고 생각했는데… 유홍준 선생이 “어디가나 나보다 고수를 만나게 된다 인생도처유상수”를 좌우명으로 한다더니 여기서 스팀잇 또 큰 세계를 배웠습니다.

간호사를 꿈꾸는 20대의 학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줄 수 았는 사람에게 어떤 스킬이 필요한 지 한 번 느껴보면서 이 글 쓰고 있다가 갑자기 강단에 끌려가서 저도 횡설수설 하다가 또 끌어내려졌습니다. ㅋㅋㅋ

이제 곧 저녁이 옵니다 요런 모임과 또 이런 의미있는 수업을 들으러 온 학생들 조카들(?) 너무 예쁘네요^^

@cyberrn <-요게 교수님이 확인하시는 코드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오늘 학교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 들어올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도 감사드리구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봽고 얘기해주신 태국에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회장님 반갑습니당~

오늘 강의 즐겁게 들었습니다!! 나중에 태국에도 꼭 가보고 싶습니다~~ 오늘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습니당~

일상간호 스팀잇활동 도와주시는 분을 직접 만나봬서 좋았어요. 덕분에 태국 맥주에도 관심이 생겼습니다. 마음대로 살게 해주는 태국 꼭 가보고싶어요 !

ㅋㅋㅋ 방가웠어용~~~

오늘 말씀 정말 잘 들었습니다! 싱하맥주 꼭 먹어보겠습니다😊

넵 태쿡오시면 싱하맥주 2병까지 공짜 삼촌빽

태국에 관한 좋은정보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반가웠습니다. 비록 얼굴기억은 못해도^^

삼촌의 경험얘기뿐만아니라 모든 말씀들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 태국 쌀국수와 맥주 잊지않겠습니다 ٩( ᐛ )و

Posted using Partiko iOS

이야기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만나뵐 수 있는 기회 감사했습니다. 다들 얼굴 보고 인사하고 싶었는뎅^^

오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얘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늘 간단하게 여러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행쓸쑤썰 지송합니당^^

와우 , 부럽습니다. @soosoo
한국 가셨나 보내요.
강릉에서의 멋진 밋업 축하 드립니다.

밋업은 밋업인데 간호대학생 체험밋업? 요런 느낌용 ㅋ

아 그렇군요. 새로운 형태의 밋업 경험 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2134.65
ETH 3418.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