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서잡기] 국수5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 날씨가 꾸물꾸물 하니 막걸리가 생각났다. 쌀골집 좀 사다가 술어미 뽄새로 권커니 잣커니 했는데 시나브로 모잽이로 곯아 떨어졌는데 뭔 말을 했는지 생게망게했다.

날씨가 흐리니 막걸리 생각이 났다.
순대 좀 사다가 주모가 하듯 권하거니 마시거니 했는데 나도 모르게 서서히 취해 곯아 떨어져서 내가 무슨 말을 했는지 생각이 나는 듯 마는 듯 했다.

Sort:  

아주 정확히 맞추셨습니다. 모잽이만 빼고요. 모로라는 뜻이에요. 연약한 풀봇 드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야호~ㅎㅎㅎ
학창시절에도 국어는 잘했어요~ ㅋㅋㅋㅋ 자랑자랑~^^

글쓰시는 거 보면 국어 잘 하셨음 짐작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930.84
ETH 2666.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