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오예스 프로젝트 안내 (4/17 업데이트)

in oyes •  11 months ago  (edited)

*공지글이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자꾸 소환해서 죄송해요 ㅠㅠ!


안녕하세요. 오예스 @oyes 입니다.
프로젝트를 재정비했으니 참여자분들은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다소 진입장벽이 높고 막막한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시는 유저(뉴비)를 돕고자 만든 프로젝트입니다.
본계정 @fgomul이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오예스 프로젝트; 뉴비붙잡을오예스




오예스 뉴비


1.참여 조건: 가입일 100일 미만 스팀잇 유저
2.기간: 2019년 7월 5일까지 진행
3.참여신청: 이 포스팅에 댓글로 '뉴비 신청합니다.'라고 달아주시거나 @oyes에게 어떤 방식으로든 '프로젝트 참여합니다.'라고 참여 의사를 전달해주세요.

4.가입인사하기
자신을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에 소개하는 소개글을 포스팅 해주세요.
태그는 #kr-join #kr-newbie #kr을 입력해주세요.
*유의: kr-join태그는 가입인사글 한 번만 써주세요.

5.오예스 뉴비분들께서는 향후 포스팅을 할 때 #oyes 태그를 달아주세요.
*1일 1회, 1포스팅 지원합니다.
*유의: 태그는 5개만 입력 가능합니다.
*추천 태그: #kr-newbie #kr #oyes


오예스 뉴비명단

아이디
1@salzzakart
2@gylee314
3@chanhyeom2
4@goomajjang
5@bbsky
6@eddyintheplanet
7@crosssam
8@hyangah107
9@xlalekdltm
10@jay2dream
11@yahoonoo
12@amanya
13@call0712

그외 오예스 프로젝트 참여원하시는 뉴비분들 언제든지 신청부탁드립니다!


오예스 뉴비 혜택

1.보팅

  • 뉴비의 자기소개, 가입인사글 누구나 무조건 @fgomul이 풀보팅, 리스팀
  • oyes태그를 사용한 최소 3개글에 @fgomul이 풀보팅, 리스팀
  • oyes태그를 입력한 오예스 참여 뉴비 글에 우선 보팅(상황에 보팅율 조정 양해부탁드립니다)
  • 하루 1개 포스팅에 보팅하겠습니다.
  •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는 뉴비분들은자율적으로 보팅
    *유의: 주관적 기준으로 어뷰징 의심될 시 보팅하지 않습니다.

2.@fgomul이 100SP 100일간 무상임대
-오예스 뉴비분 중 RC가 없어 스팀잇 활동이 어려운 분에게 10분까지 100일간 무상임대합니다. (현재 10분 마감된 상태입니다); @goomajjang, @eddyintheplanet @best-live @hyangah107 @jay2dream @crosssam @xlalekdltm @yahoonoo @jacobstory @call0712)
-프로젝트에 참여하시는 분에 한해 임대합니다.
-50SP 이상 업하신분들 문의 후 순차적으로 임대 회수 하겠습니다. (다른 뉴비분에게 임대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10일동안 포스팅이 없으시면 확인한 후 임대 철회합니다.
-단, 프로젝트 참여와 상관없이 RC가 필요한 뉴비분과 RC를 무상임대해주실 스티미언을 찾는다면 연결해드리겠습니다.

3.오예스 프로젝트로 받은 Steem/SBD 보상은 오예스 뉴비분께 나눠드릴예정입니다. (SP는 제가 씁니다)
*4월 13일 기준 0.5 SBD씩 송금 (활동이 없으신 분 제외했습니다)


오예스 원정대


-댓글로 '오예스 원정대 신청합니다.'라고 @oyes에게 알려주세요.
-@oyes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혹시 원하시면 @fgomul이 팔로우해드리니 말씀해주세요.
-자율적으로 원하는 만큼 뉴비분께 보팅하고 댓글로 환영해주시면 됩니다.

오예스 원정대 명단 (활동이 어려운 분들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D)
@solnamu @ravenkim @jungjunghoon @bbooaae @kyslmate @dozam @mimistar @sweetpapa

혜택도 없는 오예스 원정대가 되어주신 대원님들 정말정말 감사하고 이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 )
앞으로도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기타

  • 1주일에 2~3회 프로젝트 현황 포스팅으로 공유하겠습니다.

  • 원정대가 아니어도 보팅, 팔로우, 뉴비 지원해주시는 모든 스티미언 여러분 환영하고 감사드립니다:D 뉴비분을 보시면 언제나 마음껏 @oyes 소환해주세요. 소환해주신 모든 분께도 감사 말씀 전합니다.

  • 스팀잇에 감사하게도 'cyberrn' 교수님의 도움으로 많은 간호대 학생들이 가입해주신 걸 알고 있습니다. 정말 환영할만한 일이고 스팀잇에 너무나도 좋은 일입니다. 이제까지 의도적으로 간호대 학생 분들에게 오예스 프로젝트를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간호대 커뮤니티가 있다고 판단했고 제가 숟가락을 얹은 모양새가 되는 것 같아 조심스러웠습니다. 간호대 학생분들도 당연히 원하시면 언제든지 오예스 프로젝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앞으로도 따로 제 프로젝트를 홍보 하지는 않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뉴비분들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당!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끝-


잡담
프로젝트 시작한 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았는데 스팀잇에서 프로젝트는 처음인지라 미흡한 점이 많습니다. 제가 소심한데 또 한편으로는 한 오지랖하는 모순적 인간입니다. 제 안에 잠들어있던 개오바 세포가 깨어나버렸네요; (feat.유미의 세포) 의욕이 넘쳐 간혹 선을 넘고 욕심을 부렸다는 반성을 많이 했습니다.

뉴비님도 원정대 참여도 앞으로 너무 강요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무리하지 않고 담백하게 진행해나가겠습니다.

좋은 의도로 시작한 일이라도 상대방이 원치 않는 선의와 호의 역시 불편함을 준달 걸 깨달았습니다. 더구나 부담스럽게 도움을 요청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제가 배려가 부족했습니다.
그동안 혹여나 마음이 상하거나 불편함을 느낀 분들은 제가 아직 미숙해서 생긴 일이니 너그러이 용서바랍니다.^_^

앞으로 유의하고 발전하여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응원해주시고 도움 주시는 모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D

쓸데없는 잡담마저 읽어주신 분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뉴비 신청합니다. 잘 알려주시면 열심히하겠습니다! 이런것도 모르고 마구잡이로 포스팅하고 있었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call0712님!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예스뉴비로 임명드립니당!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실 수 있게 힘을 보태볼게요. 앞으로 글 쓰실 때 oyes 태그를 하루에 한 번씩 달아주시면 조금 더 보팅해드립니다:D

뉴비신청합니다

hyangah107님 신청 감사합니다! 저희 오예스 뉴비님이 되어주셔서 영광이고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D

뉴비 신청합니다..! 이런분들 계신줄도 모르고 혼자 외롭게 포스팅 하고 있었네요.. ㅎㅎ 책이나 자기개발물을 좋아하는데 나누며 저도 4차산업 혁명의 꽃인 블록체인 기술의 화폐를 경험해보고자 (가상화폐도 완전 처음입니다..) 스팀을 시작했는데 역시나 어렵네요.. 인스타 쯤으로 생각했는데 ㅠㅠ

어머나 세상에 ㅠ 이렇게 자진해서 절 찾아온 뉴비님은 처음인지라... 감동의 물결이 ㅋ 잠깐 개오바세포가 활동해도 괜찮을까요? ㅋㅋ
안녕하세요 xlalekdtm님 뭐라고 불러드리면 좋을까요?
저희랑 함께해요 격하게 환영합니당!! 오예스 뉴비로 임명합니당! 감사합니다

에구 이 글을 이제 봤네요 ㅋㅋㅋ 노티 보는법을 몰랐어요.. 다음 글에도 남겼지만 편하신대로 불러주세요~~ x님도 괜찮고 파워도 괜찮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 가입한 뉴비 신청합니다.!!
다른 SNS와는 달리 뭔가 복잡해서 혼자 계속 찾아보다가 이런 지원글을 보게되었네요!
앞으로 많은글 올려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어어 당장 달려갑니다. yahoonoo님 오예스 뉴비로 임명합니당!
만나서 반갑고 직접 찾아와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당!

뉴비신청합니다^^

앗따았다 영이씨님 환영합니당!!

고물님 마음이 너무 예쁘땅

어엇 마이님 왠지 눈이 빛나는 쵸파짤을 써야할 것 같은 기분 ㅋ:D

Congratulations @oye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24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the Steem blockchain,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완전 멋져용~!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헤헤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의 블루하트! ㅋ

리트윗 해주시는 포스팅 보파 많지는 않지만 응원합니당~♥♩♬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응원합니다~!!

피치아모님 저도 항상 감사드려요!

Congratulations @oye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예스 언니의 프로젝트로 스팀잇에 모처럼 훈풍이 부는 것 같아요ㅎㅎ 쭉 응원합니다^^

어어어억 저의 정신적 혼란을 언제나 말끔히 털어내주시는 솔메님 요렇게 아름다운 말을~ 솔메님 언제나 감사드려요 ㅠ 어흑!

#oyes 해쉬태그 넣는걸 잊었군요! 이번부터 다시 넣겠습니다 :)
오지랖 덕분에 저도 스팀잇이 완전 좋아졌는데요? ㅎㅎㅎ

왜 안넣어주시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헤헤헷 감사합니당:D
가끔은 오지랖 세포도 칭찬을 받는군요 후후

지원 멋지십니다.^^

아녀요 ukk님 아직은 안 멋지지만 곧 멋져질게여! ㅋㅋ

충분히 멋지십니다!

@skymin님이 @jcarvoting으로 응원합니다.

메모 :

힘을내요 슈퍼파월~

많은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 좋은 일 있을 것이 기대됩니다

@skymin님 ㅠㅠㅠㅠㅠㅠ 이러기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감동이네요- 힘이 막 쏫아요!
보팅과 응원의 말씀 남겨주신 jsquare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D

정말 좋은 프로젝트입니다. 스파 및 보팅 지원 어느정도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알려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엇 글로리님!! 응원 감사드려요. 제가 10명 채우고 ㅠ 혹여나 더 필요하신 뉴비분 찾는다면 glory님께 도움 요청드릴게요 감사합니다!!

oyes 님이 kr 커뮤니티에 진정 필요한 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보클하고갑니다~

ㅎㅎ아닙니다. best-live님 저는 백일만 활동하다가 잠정 중단할 계획이에요!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 추천해주신 이지스팀잇 책 읽어봤는데 알면알수록 신기해요 스팀잇! 굿밤 되셔요:-)

아녀요! 구미짱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제가 기쁘지요.
왕성히 활동하시는 모습 넘나 보기 좋습니당. 또 요런 프로젝트를 통해 구마짱님처럼 좋은 분들을 알아가는 기쁨도 있으니깐요 굿밤 되셔요!!

안녕하세요! 저는 코박봇 입니다.
업보트 합니다 :)

오예스님 RC 임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프로젝트 는 오프라인에서 만나서 회의 하는 건가요? 어떤 식으로 참여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뉴비들을 위해 지원 아끼지 않고 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니요 ㅋ 회의같은 건 전혀 없습니다. 그냥 평소대로 활동해주시면 됩니다:D ㅋㅋㅋㅋ
뉴비님들은 스팀잇을 꾸준히 즐겁게 써주시면 됩니다.

전 또 모여서 프로젝트 만드는 줄 알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이번에 주신 100 RC 다 쓰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는건가요? 아니면 열심히 활동하면 제 스스로 RC 가 좋아지는건가요?

  ·  11 months ago (edited)

RC는 스팀파워에 따라서 분배되기 때문에 크로스쌤님 스팀파워가 늘어나면 RC가 늘어나요. RC는 시간이 지나면 회복되요. RC제한을 받고 싶지 않다면 스팀파워를 늘리시면 됩니다.

제가 100일동안 100 SP를 무상임대해드리기 때문에 지금 수준이 계속 유지되고요. 글을 쓰면 보상으로 스팀파워가 들어와요. 처음보다는 RC가 늘어나긴 하겠지만 충분할 지 모르겠어요. 스팀 파워업을 하시려면 거래소를 통해서 스팀을 구매하셔야 해요.

RC확인은 https://steemnow.com/@crosssam 여기 들어가서 두 번째 바를 보면 되요. 제 설명이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더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늦은 시간에 자세한 설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의미 있는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뉴비 신청합니다!

아만야님 탁월한 선택! ㅋ 환영합니당 ! 오예스 뉴비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요 글을 리스팀하면 오예스 프로젝스 소개가 잘되겠네요. :)

간호대 학생들이 많이 가입했다는건 처음알았네요!!

솔나무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_+! 저도 요글로 홍보 안내를 하려고요

네네 약 이주전쯤 뜨거운 뉴스얐는데 솔나무님은 처음 들으셨군여 :D 링크걸어드릴게요

https://steemit.com/kr/@cyberrn/5yopk9

B11A4110-A5A8-4B12-AC75-A1B28F26869B.jpeg

뉴비 신청하러 왔슴다

귀여워서 무조건 환영! ㅋㅋ 감사합니다 코기님 앞으로 태그 쓸때 oyes를 붙여주시고 필요한게 있으면 말씀해주세요:D 화이팅!

안녕하세요. 뉴비 신청합니다. 이렇게 하면 되는 건가요.

반갑습니다!! 먼저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당. 가입인사도 잘 보았어요 오예스 뉴비로 임명합니다. 땅땅땅 -! 앞으로 글 쓰실 때 oyes 태그를 넣어주시면 조금 더 보팅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