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Open Mic - Week 101 / Something just Like This - The Chainsmokers & Coldplay / @swsw3073 (KOR/ENG)

in #openmic6 years ago (edited)

A1887388-773F-40E3-A777-CB089E74518C.jpeg



2018. 9. 4.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Hey guys. I'm Li-woo.



@jisoooh0202님의 추천으로 알게 된 openmic 참여해봅니다.
On the recommendation of @jisoooh0202, I am going to participate in An OpenMic.



The Chainsmokers & Coldplay가 같이 부른 Something just Like This입니다.
The name of the song is Something just Like This - The Chainsmokers & Coldplay



항상 부족한 실력에도 응원해주시는 스팀잇분들 덕분에 더 발전하는 제가 되고 보람도 더 느끼는 것 같습니다.
Thanks to my team members who always support me despite my lack of skills, I feel better and more rewarding.



정말 감사합니다 :)
Thanx♡



이번 콘테스트는 참가하는 의미가 있는거지 전혀 기대하지 않습니다 ㅋㅋ
보니까 라이브만 가능인 것 같기도 한데.. 꼭 그렇지 않은 분들도 참가가 되는 것 같아서 밀어부쳐 봅니다 ~!!
참가.. 되겠지???????




Sort:  

참여된거 확인!!!!
https://steemit.com/openmic/@luzcypher/steemit-open-mic-week-101-see-who-played-open-mic-part-one
아직 한명밖에 순위 안정한것 같은데 현재 아쉽게 5위안에는 못들었지만 @verbal-d 멘션 7명 안에 들었네요!!!
https://steemit.com/openmic/@verbal-d/steemit-s-official-open-mic-judge-verbal-d-s-top-5-entries-for-week-101-original-blog

테이스팀 이후로 포스팅이 없어서 여기다 댓글 남깁니다. ㅋㅋㅋ

팬클럽 부회장에서 강등된 서리우님 매니저 올림ㅋㅋㅋㅋ

@maikuraki 님 매니저 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수고하셨습니다.

마이님@maikuraki께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와..진짜 감동입니다 @jisoooh0202 ㅜㅜㅜㅜ
오픈마이크 다음에 또 도전해 봐야 겠어요 ㅋㅋ
덕분에 참가도 해보고 .. 크으으으😍👍

매주 도전하세욧!!!!
글만 써놓고 잊어버리시면 이렇게 매주 매니저가 찾아다 주겠습니다. ㅋㅋ
아마 오늘 순위 발표할듯 ㅋ

가수 하십쇼! 꼭이요.ㅠㅠ
감동 한바가지네요.

이 말을 들으니 제가 더 감동 한바가지네요ㅠㅠ 감사합니다!

Good luck to you.

こんにちは、リウさん。
めっちゃ素敵な声を聴かせ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いつも応援します!

ㄲㅑㅇㅏㅇㅏㅇㅏㅇㅏㅇㅏ~~~

キュウリ型。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아리가또 오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잘 하세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openmic 이라는것은 라이브 콘테스트 인가요~!!??

넵!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jisoooh0202님이 올린 포스팅 [뉴비to 뉴비 #6] 노래하는 분들을 위한 태그 OPEN MIC 여기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

장비에 머리좀 들이밀어도 대나요

노래 좀 하는 읔??

죄송... 저는 노래 잘 못해여

뚜루루 뚜루루~

겟츄 윗댓 뚜룻 뚜룻 뚜룻

Congratulations @swsw307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크흐 ㅠ.ㅠ 맨날 눈팅으로 기타와 노래 듣고가곤 했는데
짱이십니다!!!!!

저도 @xinnong님 글 눈팅하고 다녔던..ㅠ^ㅠ
서로 눈팅하깈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드디어!!! 제대로 참가하셨군요 서리우님!!!!
나의 스타!!!
@maikuraki 마이님 아직 안계십니다 댓글에!!!
회장직 내려 놓으시죠!!!ㅋㅋㅋ

이미 보고있엇지요
후훗 이거시 회장!

ㅋㅋㅋㅋㅋ과연 회장님이십니다...ㅋㅋ
저보다 2분 늦으셨습니다 그래도 ㅋㅋㅋㅋㅋ

ji soooooooo hng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창의력 대박!!!! :)

중요한건 손발이죠 .. 저는 손발이 두뇌와 연결되어있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1회 스티미언 전국 노래자랑을 실시합니다.
심사위원 @musiciankiyu @maikuraki
초대가수 @swsw3073

참가희망자는 댓글 부탁드립니다.

오웃 이거는 오픈마이크처럼 실력 상관 없는건가요?ㅋㅋㅋㅋ

사실 그냥 적어보았습니다.
왜냐하면 초대가수 @swsw3073을 적기위해서이지요

스팀가왕 기획하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ㅋㅋ

스팀가왕ㅋㅋㅋㅋㅋ 불러주시믄 달려갑니데이🤩

스팀잇에는 금손님들이 많으니까!!!
스팀가왕 기획 가즈아~~!!!ㅋㅋㅋㅋ

ㅋㅋㅋ 제 이름이 ㅋ
이거 뭔가요~ ㅋㅋ
하고 싶은거 다 하세요~ 도와드릴 수 있는거 도와드릴테니 ㅎ

@musiciankiyu 주최 kr 스티미언전쿡노래자랑 어떠세요

이름이 틀렸어요~
@maikuraki 배 '스티미언전쿡노래자랑' 입니다 ㅎ
전 maikuraki님 충실한 헬퍼쯤? 되겠군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811.77
ETH 2736.0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