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늘리는 방법 - 이벤트 주목하세요

in #ocd-resteem6 years ago (edited)

저도 아는것보다 모르는것이 훨씬 많지만,
뉴비 분들을 위해 그간의 경험을 공유하면,
이벤트를 열거나 좋은 컨텐츠 보팅 등으로 도움을 주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팔로우를 하면서 자주 보는 분들입니다.

@virus707 / @danihwang / @joeuhw / @abdullar / @dyuryul / @zenigame / @peanutbutter / @stylegold / @dailypro

이중 virus707 님은 jjangjjangman 을 태그하면 한보팅 해주시고,
abdullar 님은 이벤트 당첨되면 스팀 파워 크게 임대해주시고
joeuhw 님은 좋은 컨텐츠에 큰보팅 해주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를 하시는지 눈여겨 보세요.
저도 이분들 이벤트중 좋은건 알아서 리스팀하겠습니다.
저야 플랑크톤이니 이벤트 열어봤자 한계가 있고,
다른 분들 이벤트라도 노출시켜드려야 서로 서로 좋죠

제가 올린 글중 가장 큰 보팅을 해주신 분은 @ocd 인데,
#ocd-resteem 태그를 사용하는 게시물을 하루에 세개씩 리스팀한다고 하시더군요.
덕분에 한번에 20 스팀달러가 넘었었습니다.

말나온김에 간만에 OCD 태그 한번 걸어봐야겠어요 ㅎ

Sort:  

안그래도 저도 압둘라님께 스파 임대를 받고 쓰고있습니다!!
곧있으면 회수일이...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도움을 얻고자 합니다 ㅎㅎ

그러시군요 ㅎ
댓글에 보팅합니당

리스팀 완료 우와 이벤트라 저도 @abdullar 님이 해주신 이벤트에 참여했더라고요. 왠지 찍으면 막 .06씩 올라가더라고요 :P ㅎㅎㅎ 넘 좋은듯 끝나던가 그전에 돈을 좀 써서 스팀파워를 올릴까 고민중입니다.

네 저도 임대 끝나면 투자를 해야할것 같습니다 ㅎ

짱짱맨은 좀 많이 밀려서 댓글을 먼저 달고 갑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다들 읽고 그냥 가시네요...
리스팀 하고 가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ㅋㅋ
ocd한번 써봐야겠습니다 XD

아 리스팀 하셨으니 toka 님 글에 보팅 하나더

ocd 는 어떤 게시물을 올릴때 쓰는건가요 신기합니다

저도 모르겠어요 단 한번 걸렸습니다 ㅋ

하핫,!!! 저도 이렇게 도움주는 분으로 넣어주시니.. 몸 둘바를 모르겟네요.^^ 좋은 글에 보팅 했을뿐인데요.^^ 새로운 태그소개 감사드립니다.^^

좋은일 하시는거 맞잖아요 ㅎ

좋은 정보 감사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