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삼형제 ~ 사람처럼 그려보기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슈퍼배드 미니언즈 다 재밌게 봤었는데,
이렇게 또 의인화해서 그려보네요~!
재밌게 봐주세욥!

Sort:  

제가 요즘 머리가 빠져 샤워할때마다 스트레스 받고 있는데요. 캐릭터중에 머리 몇개 남은 그 친구는 스트레스가 얼마나 많을지 생각해보게 되네요.

하ㅜ.. 사.. 사실 저도... 곧.. 동지시네요 힘내요 저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그림 잘 그리시네요. ^^

헛 감사합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슷한듯 전부 다른 캐릭터의 특징을 잘 표현하셨네요~ ^^
잘 보고 갑니다! ^^

허헉 감사합니다 몇번 해보니 재밌더라구용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살짝님의 의인화시리즈 톡톡튀네요. 장난꾸러기 미니언즈~ ㅋ
나중에 모아서보면 그또한 재미질 것 같습니당.

살짝님을 위한 팁 하나만드리자면 jjangjjnagman태그는 지금은 운영하지 않아요 아마 jjm으로 쓰시면 될 겁니다. 그리고 제가 알기로 태그는 5개까지 입력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_^

헉 그렇군요 항상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0.0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집니다! 그림 잘 보고 갑니다 +_+

와우 감사합니다 저도 잘보고 있습니다 :) 리스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니언즈 환생해서 다리가 길어졌군요 ㅎㅎ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네요 재미있는 시도입니다.

넵 ㅎㅎ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당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갑습니다 ~~
자주 뵈어요
팔로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용!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영화는 안 봤지만, 다양한 재해석 가능한 재능에 감탄하고 가요..!

헉 연이어 소개를 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salzzakar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25.27
ETH 3788.62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