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Blue sky 푸른 하늘 7/10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 그림입니다.

요새 손그림만 주구장창 그려서.. 언제 쯤 제가 다시 타블렛 그림을 그릴지.. 약간 걱정이긴 합니다.

그림실력이야 다행히도 줄어들진 않고 늘고있는 추세이긴 하지만요.

워낙 세상이 디지털 세상이라 타블렛 그림이 익숙해지지 않으면 큰일이고.. ㅜ_ㅜ

솔직히 말하면, 컴그림이 너무나도 저랑 안 맞는데... 주변황경 때문에 억지로 적응하는 것 같네요.

세상이 조금 더 손맛의 그림을 좋아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_+

아무튼,

오늘은 배경입니다.

아침에 일어나고 항상 밖을 바라보는데요.

안타깝게도 오늘의 하늘은 그리 화창하지는 않았어요. 저희 지역은 지금 비가 오기때문에..

그래서 반대로 그림으로는 밝게 그려봤습니다.

제가 주로쓰는 채색도구 신한마카는 제일싸고 품질도 그냥 보통에서 아래수준인 정도라서인지...

하늘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표현하는데 어려웠습니다. 이럴땐 정말 붓마카 하나 장만할까... 생각도 드네요 =_=

그나저나 위 그림처럼 엄청 푸른 하늘을 보기는 참 요즘은 힘든데..

마지막으로 저런 하늘을 본게 아마 초등학생 때 이후로 기억이 없네요... ㅋ_ㅋ

언제한번 넓은 들판에 가서 마음 편하게 누워보는게 소원입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ct' 운영에 대한 아쉬움(부제 : 자신의 잘못임에도 불구하고..)

아쉬움이 있다는거지 불만과 불평은 아닙니다.

Sort:  

캬~~~멋지네요..동화속이나 만화에 나오는 그런 배경이네요. 국내에 이런 곳이 있다면 어디일지 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요. 글의 내용중에 그림도 재료나 장비 등이 작품에 꽤 많은 영향을 주는가 보죠? 저는 미술재료들은 다 같은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ㅋㅋ 근래에 가시거리 20km되는 화창한 날싸기 몇일간 지속되어 위 그림같은 하늘은 몇 번 구경했네요. 그림 잘 봤습니다.

오로지 그림실력으로만 커버를 할 수가 있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특정 문제에 취약한 재료를 그 취약한 부분을 표현하려니 힘든 부분은 있습니다.

채색면에서는 수채화 및 불투명 수채화로 하는게 퀄리티를 확 높일 수 있지만...

집에서 막 물튀기고 정리하고 ... 번거로운 것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마카로 하다가 이제는 익숙해졌네요.

Woot!! I like that view you drew there! nice colours too :3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오늘은 비가 내리지만...
시골사는 이에겐 낯설지 않은 하늘빛이네요.^^

부럽습니다 ㅜ_ㅜ

항상 그림에 소녀가 등장하는군요 ^^ 작은 프레임안에 하늘의 광활함과 색감의 미를 잘 배치시킨 것 같아 미감이 느껴지는 작품이네요. 밝은 색이 주를 이루고 풍광이 사실적이어서 작품속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구름의 위치와 그림 하단의 언덕을 전체적인 구도에 맞게 잘 배치한 것 같습니다. 자칫 텅 비어 있을 수도 있는 느낌을 구도와 색감이 잘 보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 더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_+

rbaggo.zzan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7/10 르바의 퀴즈카페] Q.저자가 다녀온 이란은 어디에 있는 걸까요?

...magine 저자 지원 2.86 zzan jiwoon/td>
  • [7/4 르바의 퀴즈카페] 미션!! 글...

    하나 파세요... 큰액자로 방에좀 걸어놓게.ㅎㅎ
    그림 보기만해도 가슴이 뚤리는데요.

    판다고 해도.. 위 그림 원본크기가 A4용지 밖에 안되네요.. ㅋㅋ

    윈도우xp배경인줄~!♥♥

    아ㅋㅋ 그 배경도 안본지 꽤 됬네요...

    파스텔 톤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그림은 역시 손맛이죠 ㅎ

    동감입니다. 감사해요 +_+

    rbaggo.zzan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7/12 르바의 퀴즈카페] / 미션 : 저자가 올린 사진의 음식 1가지를 가지고 저자와 소통해주세요!

    ...magine 저자 지원 2.86 zzan jiwoon/td>
    • [7/4 르바의 퀴즈카페] 미션!! 글...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7/12] KR 커뮤니티 출석부

      ...aaa review #1) 미성년 (Another Child, 2019) jiwoon/td> [Art] Blue sky 푸른 하늘 7/10 ldskl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