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rt] Blue sky 푸른 하늘 7/10

in #ntopaz5 years ago

캬~~~멋지네요..동화속이나 만화에 나오는 그런 배경이네요. 국내에 이런 곳이 있다면 어디일지 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요. 글의 내용중에 그림도 재료나 장비 등이 작품에 꽤 많은 영향을 주는가 보죠? 저는 미술재료들은 다 같은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ㅋㅋ 근래에 가시거리 20km되는 화창한 날싸기 몇일간 지속되어 위 그림같은 하늘은 몇 번 구경했네요. 그림 잘 봤습니다.

Sort:  

오로지 그림실력으로만 커버를 할 수가 있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특정 문제에 취약한 재료를 그 취약한 부분을 표현하려니 힘든 부분은 있습니다.

채색면에서는 수채화 및 불투명 수채화로 하는게 퀄리티를 확 높일 수 있지만...

집에서 막 물튀기고 정리하고 ... 번거로운 것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마카로 하다가 이제는 익숙해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