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Girl" 달콤한 머릿결의 소녀 4/17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


오늘의 그림도 손그림입니다.

요즘따라 컴그림을 거의 안하게 되네요...

많이해야되는데, ㅜ_ㅜ

아무튼, 오늘의 컨셉은 머릿결이 알록달록한 소녀입니다.

보통 왠만하면, 저는 한 가지 색으로만 머리를 채색하거나 2~3개의 톤으로

채색을 하는데...

간만에 다채롭게 채색을 해봤습니다! +_+

다만, 손으로 그린 그림을 채색할때는 비슷한 색감으로 그라데이션을 표현해야합니다.

디지털 그래픽 처럼 (포토샵처럼)

아무색이나 다 부드럽게 섞어지면, 좋겠지만 손그림은 색이 한정 되어있네요 ㅜ_ㅜ

이런 색감을 파스텔 톤이라고 하나요?

아무튼 이쁘게 그려져서 기쁘네요 ^___^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보면 대단하고 부럽기도하고 하네요..
누가 불러서 뒤돌아보는듯한 느낌이군요
칼라풀한데 너무 산만하지 않고 이쁘네요
잘 감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이 알록달록한 소녀의 표정은 뭔가에 놀란표정이 맞는거죠? 소녀의 눈에 별, 달(?) 등 우주세계에 있는 것을 표현한것을 보면 일생일대 굉장한 것을 목격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손으로 그린 그림을 채색할때는 비슷한 색감으로 그라데이션을 표현해야합니다."는 선택이 아니라 의무인가 보네요. 덧붙여 일반인이 컴 그림인지 손그림인지 구분할 수 있는 팁이 있을까요?

보통 손그림과 컴그림 구분은 쉽습니다.
딱 봐도 "아 손으로 그렸구나 하거든요."

근데 저는 워낙 깔끔하게하려고 하거나
스캔으로 찍거나 컴그림 기법을 사용할때가
있어서 헷갈리시는분들도 계시네요.

결론은...팁은 없습니다.
세상에는 실제사신처럼 그리는사람도 있으니까요 +_+

깍쟁이처럼 입을 다물고 있지만
한 마디만 하면 금방
와르르 눈물이 쏟아질 것 같은 얼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_+

Congratulations @jiw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황금손이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_+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새촘한 인상이 무척 인상적이네요 ^^ 무언가 궁금해서 얼굴을 삐쭉 내밀고 있는 듯한 모습이 연상됩니다. 색감은 또 왜 이렇게 밝고 화사하죠, 너무 좋습니다. 봄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파스텔 톤을 좋아하는데 너무 힐링하고 갑니다.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___^

금손이시네요.
단발머리 소녀(?) 이쁘게 그리셨네요~

감사합니다 +_+

눈에 별을 담고 있네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