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 @caferoman 님 음원으로 만들어 본 스티밋 송~
[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 자신만의 스팀잇송을 만들어라!! (총상금 62SBD+@) 2회차 이벤트 도전입니다.
컴퓨터로 음악을 틀고, 핸드폰으로 녹음 했더니 제 목소리가 너무 크게 녹음 됐네요. ;ㅂ ;
하지만 2번째 이벤트 주제는 가사니까요!!!
아래는 가사입니다.
오늘 뭐할꺼야?
Steemit!
그게 뭔데?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스티밋으로 놀러오세요
하고 싶은 걸 다 해봐요
글도 쓰고 사진도 올리고 친구를 만들어봐요
그리고 이제 다함께 노래를 불러봐요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스티밋으로 놀러오세요
하고 싶은걸 다 해봐요
이제 놀러올꺼지?
@홍보해
완전 감사합니다. 덤님 ㅋㅋㅋ
소문내지 마요ㅠㅠㅠ
1등 되시길 응원합니다~ ^^*
ㅋㅋㅋ 더머님 감사합니다. 홍보도 완전 감사합니다.
홍보는 덤님이 한건데...
재주는 덤님이 칭찬은 제가~ ㅎㅎㅎㅎㅎ
아 아뇨 ㅋㅋ 단톡방이요.
써니님 상큼하고 맑은 목소리 너무 치명적인데요 ㅋㅋㅋㅋ
이 노래를 듣게되면 스팀잇으로 놀러갈 수 밖에 없겠군요.
이 노래에는 재미 홍보 스팀잇으로 하는 활동의 소개까지 모든게 다 들어있군요. :D
ㅋㅋㅋㅋㅋ 솔님은 이미 스티밋에 사시기 때문에 새로 놀러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 노래에 홍보, 활동을 다 넣어서 compos님 곡에는.. 아예 딴 얘기를 썼습니다. ㅎㅎ
아빠가 되본 적은 없지만
아빠미소로 듣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ㅂ < 저도 caferoman 님 곡 덕분에 하루종일 즐거웠습니다!!
듣기 좋습니다. 다음 곡이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