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 자신만의 스팀잇송을 만들어라!! (총상금 62SBD+@)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송.jpg

안녕하세요. @omani02 솔입니다.

구글에 검색을 하면 스팀잇에 포스팅 했던 사진들과 내용들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스팀잇송을 만들어서 포스팅을 하면 구글이나 유튜브 등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친숙하게 스팀잇을 홍보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라는 생각에서 '함께 만들어 나가는 스팀잇송' 이벤트를 준비 하였습니다.
당신의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스팀잇송 프로젝트가 현재 우울한 코인시장과 스팀잇의 분위기를 반전시켜 주는 것과 동시에 스팀잇에서의 음악 관련 컨텐츠의 부흥을 가지고 오길 기원합니다.


7617c245a68497de76bdc768c07387db.gif
드디어 스팀잇송 프로젝트의 두번째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자신만의 스팀잇송을 만들어라!!

[2018.2.20일 부터 ~ 2018.3.6일 까지 총 2주간에 걸쳐서 진행됩니다.]
첫번째 이벤트를 통해서 총 4개의 멜로디가 제작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멜로디를 다운받으신 후 자신만의 스팀잇 송을 만들어서 #steemitsong 태그를 달고 포스팅 해주세요.
자신만의 스팀잇 송을 불러주신 분들 모두에게 보상을 지급해 드립니다.
보상금액은 [(41.71SBD+이벤트기간동안 페이아웃되는 금액+@) / 참여해주신 인원수] 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이 지난후 인기투표를 통해 두분을 선발하여 10SBD씩을 추가로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첫번째 프로젝트에서 만들어진 4개의 멜로디를 들어보시죠.
스팀잇송 제작 첫번째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18.02.26 mr을 하나 더 추가합니다.
@caferoman님의 아이디어에 의해 재탄생된 써니님의 스팀잇송입니다.


코러스 가사 입니다.

S T Double E M I T
plug and check ma M I C
hash tag N O R A E
for the music not for SBD
S T Double E M I T
Strums and Streams will never cease.
cuz' This wave even we cannot see
would be higher wider every single day




아래 구글드라이브 링크를 통해 음원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음원 공유링크 : https://drive.google.com/open?id=1CwCnwPHfkBkYSQTKrlXAlQ4q6rtMBCgz

마음에 드는 음원을 받으시고 가사를 붙여서 스팀잇송을 완성시켜주세요!!


  • 스팀잇송 제작 예시입니다. 모두가 즐겁고 부담없이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D

이 이벤트는 최대한 많은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를 멀리멀리 퍼트리기 위한 리스팀 부탁드려요 :)
7514a57f2f72400d403ba8e3544c07caf43ad912ad8dd55b04db6a64cddaf76d.gif

5SBD를 지원해주신 @cubo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힘이되어 주시는 #norae분들과 스팀잇송 제작 프로젝트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__)

Sort:  

여깄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놔 겁나 높음

저는 다시 태어나야 따라 부를 수 있을것 같습니닼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과거의 저를 욕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오셔서 확인해주세요 ^^

우와!!! 감사합니다.
예쁜 보틀커버가 드디어 내손에 들어오는군요 으흐흐흐 + _+

마니님 고생 많으시네여 ㅋㅋㅋcompos가 제 친구인데 매우능력있는 친구입니다. 마니님의 이벤트응원과 감사한 말씀 드립니다.

능력자 콤프님 친구분이셨군요!!
이번에 콤프님이 진짜 좋은 곡을 두개나 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장금님 너무 감사드려요 :D

별말씀을요 :) 마니님이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언제든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수정도 해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정말 멋진 스팀잇송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D

음악 듣는 것과 소질이 있는지라....^^

많은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D

멋진 취지의 이벤트 응원합니다
+솔님의 멋드러진 벌스 또한 기대합니다

ㅋㅋㅋㅋㅋㅋ멋드러진 벌스를 만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

음악생활을 봉인한지가 오래되.....는데 슬금슬금 입질이오네요 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봉인을 해제하시죠 :D

우와 응원합니다!! 퍼가요~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요 :D
쪼야님 덕분에 즐겁게(?) 주사위 던지고 있어요 ㅋㅋㅋㅋ

스팀잇의 노래 커뮤니티가 조금씩 태동하는게 느껴지네요~^^ 어서어서 능력자분들이 모이셔서 저희의 귀를 즐겁게 해주셨으면~!

노래 좋아하고 잘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다들 즐겁게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노래 커뮤니티도 많이 커졌으면 좋겠어요 :D

작사가 케콘님 도전 안하시나요? 몹시 기대하고 있는 케콘님의 음악 팬입니다!

저도 팬입니다! 케콘님이 저희의 귀를 즐겁게 만드는 스팀잇송을 불러주시길...(__)

쏘울 넘치실듯......(눈물 한바가지 흘릴 준비하세요) 산수유~산수유우~~

앗 아아..

케콘님은 노래를 들을 우리의 권리를 보장하라 보장하라

아앗...아아.....

누이좋고 매부좋고 도랑치고 가재잡는(옛날사람..) 신나고 재미난 이벤트네요!! 여러분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꿩먹고 알먹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신나고 재미난 이벤트죠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435.06
ETH 2521.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