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orae]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covered by koseongbin

in #norae6 years ago (edited)

koseongbin.jpg

안녕하세요 청춘드림 koseongbin 입니다

제가 norae 소모임에 가입을 하게 된 후 올리는 첫 번째 포스팅입니다

실력은 많이~많이~많이 부족하지만 노래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인 윤딴딴-겨울을 걷는다 를 불러 봤습니다

가사는 윤딴딴님의 본인의 군대시절 이별얘기입니다

밝은 노래지만 밝지 만은 않은 그런 노래에요

이번 포스팅은 음성뿐이지만 앞으로는 노래방에서 직접 녹음해서 가사가 같이 나오도록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노래 추천하는 포스팅도 올릴 예정이니 많이 들러주세요

혹시 노래 소모임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valueman님의 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norae/@valueman/4ejvhw-norae

감사합니다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벌써 몇 달 짼가
너 만난다는 그 사람 얘길 들었어
아마 뭔 일이 있었나 저쨌나
떠들어대던 심보가
이젠 여기까지 발동해서 널
떠올리게 됐나봐
또 어쩌다 친구들에게
그 시절 얘길 들어도
내가 한 마디 못한 너를
멋대로 막돼먹게 말을 맘대로 막해
막 때리지도 못해 내 자신을
난 그게 문제였어

너와 이별에
난 버린 것이 많고
찾을 것이 많고
가는 마음마다 머물지를 잘 못해
사랑했던 시간 널 좋아했던
그 많은 아픈 날을 걸었네
너와 이별은
또 많은 날을 울게 만들었어
이젠 모두 지난 얘기지만
시간이 지난 난
처음 널 만났던
그 겨울 속을 걸어가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첫 음악 포스팅이군요!!
norae소모임과 함께 파이팅입니다!!

네 화이팅입니다 .노래소모임 만들어 진거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This post received a 3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oseongbi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oseongbi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안녕하세요^^ 첫 응원왔는데, 넘 좋은 노래 듣고 갑니다.
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한주되세요!!

엄청 잘부르시네요. 처음 들어본 노래인데 상당히 좋네요 :D
다음 포스팅은 노래방에서 직접 녹음하신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095.98
ETH 3678.9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