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ae소모임 지원프로젝트 신청결과보고

in #norae7 years ago

musikmacht02g.jpg

안녕하세요 norae소모임 멤버분들~

norae소모임지기 @valueman 인사드립니다~♡

지난번 신청해 두었던 저희 norae 소모임

지원프로젝트가 드디어 명부에 올랐습니다!!

무슨 명부이냐면요??

@clayop 님이 소모임관련 지원사업을 하고계시거든요.

명부에 올랐으니 저희도 앞으로 norae태그 사용시

지원을 받게 된거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드디어 소모임지기로서 무언가 한거같네요 흙흙)

지원확인.png

그리고 근래에 신청하셔서 명단에 누락되신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분은 또다른 소모임지기인 @omani02 님께서 친히 댓글로
업데이트 요청을 해두었습니다.

업뎃요청.png

저희 norae 소모임이 이렇게 당당하게 이름에 올랐습니다!!

@omani02님을 비롯하여, 소모임 멤버인 @akuku,@kth,
@ria-ppy,@cantnight,@joopang2,@luakiz,@boomdi,@ldsklee,
@yusulism,@autokjk70,@ladyuhyun,@yyromkim,@caferoman

모두 파이팅입니다!!!!

이 외에 추가접수 되어있는 분들은 업데이트 신청을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norae소모임 1차 접수는 마감하고 추후 2차 접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kaoTalk_20171222_203517528.jpg

Sort:  

멋집니다!!^^ 노래소모임 응원합니다~~~
아, 그리고 지원이벤트 마지막 응원이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벨류맨님:)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4주)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욱 활발해지는 노래가 기대되는 군요 :)

수고 많으십니다
저도 참여를 원 합니다~~

1/28 일 목록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반갑습니다 :D

네 감사 합니다^^

고생하셨어요~ 쉽지 않은 일인데 활성화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렇게 말씀해주시는게 하나하나 힘이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밸류님 명부에 등록된거 정말 잘된일이네요 ㅎㅎㅎㅎ 그런데 저도 얼마전에 신청을 해서 명단에 올려주신다고 한 것 같은데 명단에는 안보이는 것 같아요
그냥 norae태그해고 활동하면되는건가요..?

@omani02 님께서 누락명단 확인해서 업데이트 요청을 하였습니다.
의지에 감사드립니다.

헐 ..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역시 우리의 솔님.. 존경스러워요ㅠㅠㅠ

제가 뭐 고생한게 있나요. 밸류맨님이 소모임의 모집 및 신청까지 다 하셨고 저는 맨 마지막에 소모임 인원을 정리해서 올린 것 뿐입니다.
현님의 멋진 노래는 항상 즐겁게 듣고 있습니다. 다음 커버곡도 기대할게요 :)

노래 소모임은 태그목록에 추가시켰습니다~~ (뉴비분들 보시라고~~!! ㅎ)

그리고 점점 활성화 되고 있는 모습에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정말 열심히 제가 사용할수있는시간 대부분을 쏟아부어 노력하고있습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태그목록에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활발하고 즐거운 #norae가 되겠습니다. :D

정말 스팀잇활성화에 많은 노력하시네요.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ㅎ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저도매번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소모임이 무엇인가요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자세한걸 모릅니다
혹시 저도 자격이 있나요??!!

Loading...

워후 노래를 해서 올리면 재밌겠네요 ㅋㅋ

그렇죠?? ㅎㅎ
스팀잇에 음악(예술)분야에 활성화를 꿈꿉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5493.35
ETH 2639.7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