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시오#6][0.5SBD이벤트]옆모습 최초공개! ㅋㅋ 다음 선곡을 예약하세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로 6회차를 맞이한 이벤트.

예약하시오 !!!

5회차의 선곡은 @grapher 님의
박원 - all of my life

좋은 선곡 감사하며 0.5 SBD 보내드렸습니다 ^^

룰은 간단합니다.
제가 다음에 부를 곡을 여러분들께서 선정해주시면 됩니다.
옛날 곡도 좋고 최신 곡도 좋고
슬픈 노래도 좋고 신나는 노래도 좋아요.
여러분께 의미가 있는 곡이면 더 좋겠지요.

그러한 곡들 중 제가 부르고 싶은 곡이 있으면,
다음 회 때 그 곡을 부른 저의 영상과 함께 (싫어도 보셔야 합니다.)
곡을 예약해준 분에게는 0.5 SBD 를 전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

  1. 팔로우한다. (필수)
  2. 업보팅한다. (필수)
  3.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선택)
  4. 댓글로 다음 곡을 선정해준다.

결과

  1. 종료 시점은 제가 다음 영상을 올릴 때까지.
  2. 당첨시 0.5SBD


image.png

Sort:  

This post has been voted on from MSP3K courtesy of @Scuzzy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 @minnowsupport ).

Bots Information:

Join the P.A.L. Discord | Check out MSPSteem | Listen to MSP-Waves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Thanks to @scuzzy and @msp3k. have a nice day!

나윤권 - 나였으면
신청합니다

감성 명곡이 또 등장해버렸군요 크으. ㅋㅋ 선곡 감사해욥!

오호 정말 재밌는 이벤트네요 ㅎㅎ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모꼬님 ㅎㅎ

아이콘 - 사랑을 했다
신청합니다

matetes 님 사랑을 하고 계신가욥?? ㅎㅎ
선곡 감사합니다 `^^

김현정 - 멍
신청해봅니다.

잔인하신거 아닌가요??? ㅋㅋㅋ

아 그런가요... 멍이 높긴하시만 살짝 고음을 잘 조절? 해서 불러주셔도 가능하실꺼같아서요 진지하게
여쭤본거에요 ^^

오호라~ 막 도전해보고 싶어지는데요?? ㅋㅋㅋㅋ 선곡 감사합니닷 !! ㅋㅋㅋ

제 신청곡이 당첨되서 넘나 뿌-듯!! ㅎㅎㅎ

좋은 선곡 넘나 감사한것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71.83
ETH 3830.80
USDT 1.00
SBD 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