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리뉴얼 악마콘

in #kr-funfun6 years ago

초코와 민트

@zzong81

악마콘메인.jpg



악마콘1.jpg

요게 작년에 컵아이스크림으로 나와서
불티나게 팔렸더랬죠~~
저도 컵으로 나왔을때 한 번 사먹어봤는데
완전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콘으로 나온거 보자마자 사먹었지요~



악마콘2.jpg

열어보니 요렇게 초코쿠키뿌신것? 같은게
위에 살포시 올려져있네요~



악마콘3.jpg

먹다보면 초코칲이 쑉쑉 박혀있어요~
근데 컵으로 나왔었을때도
초코칲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잘;;;
초코맛은 컵으로 나왔을때보다 좀 약한것 같아요.
컵일때는 완전 찌~~~~~~~인해서
진짜 이름이랑 어울리는 악마빙수여서
완전완전 만족했거든요!!



악마콘4.jpg

근데 먹어도 먹어도 민트가 안나와서
뭐지? 그냥 벽에 요렇게 발라놨나? 했는데



악마콘5.jpg

아니었따!
민트부분 너무 허여멀건해서
카메라가 촛점 못잡아요..ㅎㅎ;;
근데 요 민트부분이 컵아이스크림 일때랑
맛이 달라요 ㄷㄷ;;;
컵으로 나왔을때는 더 상큼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요건..................... 치약맛임......
그래서... 먹.기.싫.음...........-_-



악마콘6.jpg

그렇지만 밑에 나올 초코부분을 위해
꾸역꾸역 먹었따........ㄷㄷ;;

어쨌든 전체적인 맛은요?
작년에 나온 악마빙수에 비해 못미치는 맛..
아니 뭐든 첫번째에 큰 성공을 거두면
두번째는 기대이하 인 것 같아요..
요건 두번은 안사먹는걸로요... 허허허;;;;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더커진 피자치즈돈까스 도시락
일본식라면 돈코츠라멘

Sort:  

초코가 숑숑♥♥♥ 초코성애자로써 이건 먹어봐야겠어요
아쑤크림은 여름에만!
뭐 이런 철학이있는지라 이런게있는지도몰랐네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계절안따지지요~ㅎㅎ
참고로 위에꺼는 GS편의점에만 팔아요~

치...약...맛 ㅋㅋㅋ 이제 날씨도 풀렸으니 저도 간만에 아이스크림 사냥이나 한번 가봐야겠어요!!

아이스크림사냥 많이해보아요~

라벨리아이스크림들은 다 맛난것같아요 ㅎㅎ

오호 저는 브랜드는 안따져서
브랜드명이 뭔지도 몰랐네요.ㅎㅎ;;

음성 지원 때문에 보팅합니다.
개인적으로 저 밑에 초코와 과자 부분만 크게 만들어서 팔면 사먹을 생각 있습니다.

요건 초코부분이 넘 적은것같아요~

옛날에 좋아했던 콘 아이스크림이 그 부분이 큰게 있었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요.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이네요.^^
민트가 좀 걸리지만...초쿄의 유혹이 강하네요.ㅎㅎ

민트부분이 생각보다 적으니 먹을수 있을거예요! ㅎ
도저언~~!!

저는 초코보다 민트만이 상쾌하고 더 좋더라구요 ^^ 하지만 초코랑 섞어 먹어도 물리지 않고 또 새롭겠네요~~

다른민트는 좋아하는데 이민트는 뭔가 치약맛이어서 허허;;
그래도 조금들어있어서 금방먹을수 있어요.ㅎㅎ

저는 초코랑 민트 둘다 좋아하는데
요거 처음봐요~
일단 무조건 먹어봐야겠어요

저도 초코민트 다 좋아하고 섞인것도 좋아하는데
요건 진짜 치약맛이 ㅎㅎ;;

달달한거 땡기는 비오는 밤,,, 달달한 초코가 땡겨요^^

초코부분은 좋아요!
그냥 통째로 초코여도 맛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21.33
ETH 3466.0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