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엄마랑 동생이랑 셋이서

in #muksteem6 years ago

생일밥 얻어먹기

@zzong81

채선당메인.jpg

상호명: 채선당
주소: 경남 양산시 삼호1길 36-5



채선당1.jpg

며칠전부터 엄마님에 제 생일(3일)에
맛난거 사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동생도 가까이 사니까 오라고 했더니
3일은 시간이 없고 4일은 올 수 있다해서
그럼 그때 만나자 하고 그날이 왔음. ㅎㅎ
열심히 퍼와서 쳐묵쳐묵 할 준비를 해보아요~



채선당2.jpg

요즘 요런 뷔페형 샤브집이 많으니
좋은 것 같아요~ㅎㅎ
채선당은 식당자체는 생긴지 오래됐는데
저는 처음 가보네요~ㅎㅎㅎ
그리고 저희동네에 생긴지는 얼마안됐어요!
평일 런치여서 그런지 몰라도
뷔페에 가짓수가 좀 없음...ㅎㅎㅎ



채선당3.jpg

채선당4.jpg

기본적으로 샤브집이니까 요렇게 쌈싸먹는것도 찰칵
육수나 고기나 맛은 보통이더라고요~
근데 소스가 좀 특이했어요!
보통 다른곳은 피쉬소스가 기본으로 있고
스윗칠리소스가 있는데
여기는 그냥 매운칠리소스에
달달한 된장소스가 있더라고요?
저는 매운거 좋아하긴 하지만 샤브에 넣어먹는거는
달달한 소스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매운칠리는 별로였고 달달한 된장이 맛있었다는..
그냥 맛볼때는 짰는데 샤브에 넣어먹으니 달달해 ㅋㅋㅋ
그리고 땅콩소스는 원하는 사람 있으면 준다고...
저희는 아무도 안좋아해서 필요없었네요. ㅎㅎ



채선당5.jpg

그리고 밥을 먹고 나와서는 엄마님이 옷도 사주신다며!
원래 옷이나 뭐나 살때는 엄마찬스 쓰는게 최고(^ㅂ^)乃
일단 요건 옷샀다고 친한 언니에게 말했더니
뭔지 궁금하다며 사진 찍어 보내라 해서 찍은건데
블로그에도 올려봅니당~ㅎㅎㅎ
이 세가지 말고도 반팔티도 두개 더 있는데
그건 꺼내기 귀차니즘..ㅋㅋㅋ
사실 바지좀 사자며 이집저집 더 가본거였는데
정작 바지는 살게없고 윗옷만 산거였다고 한다. ㅋㅋ
그럼 5월 4일 일기는 요기까지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꽃마름에서 맛난거 많이 먹어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Sort:  

스트레스 받았는데 땡깁니다.^

샤브샤브는 어디든 평타치죠~

좋으셨겠어요.ㅎㅎ
맛있는 음식에 옷까지.. 멋진 생일 선물이었네요.^^

네 밥도맛나고 옷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양산시 삼호1길 3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오늘 샤브샤브 먹었는데ㅎㅎ
맛있었겠네요!

넹 가족이랑 먹으니 더 맛났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엄마님 최고ㅋ결혼하고보니 정말 친정엄마가 너무소중하고 감사해요~늦었지만 한번더 생일축하드려용^^기분 너무좋으셨을것같아요

저는 아직 결혼안했지만 그마음 알것같아요.
그래서 더 엄마랑 오래오래 같이살고싶어요.ㅎㅎ
물론 아빠도요.ㅎㅎ

맛난 음식에 이쁜 옷까지.. 완전 행복한 하루였네요...

네 사실 옷사는것도 귀찮아서 인터넷으로 사는데
오랫만에 오프로 구경하면서 사니 재밌었어요~

ㅋㅋㅋ샤브샤브 뷔페인가봐여 맛있게 폭풍흡입 하셨나영? ㅋㅋㅋㅋ

넹 진짜 폭풍흡입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11.05
ETH 2703.3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