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꽃마름에서 맛난거 많이 먹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뷔페와 싱크로율 90%

@zzong81

꽃마름.jpg

상호: 꽃마름 롯데마트시흥배곧점
주소: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67
전화: 031-497-8770



꽃마름1.jpg

안산사는 친한 언니가 맛나고 비싼거 ㅋㅋ
쏜다길래 3월의 어느날 만났었지요~
그리고 찾아간 곳이 꽃마름
샤브샤브 집이예요!
근데 요즘 유행하는 뷔페형~
메인메뉴는 소고기를 주문했어요!



꽃마름2.jpg

먹느라 바빠서 사진이 없어요;; ㅎㅎ
저는 월남쌈을 요렇게 싸먹었다며~
샤브 육수를 첨에는 매운맛으로 했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먹다가 고기를 또 추가하고
육수는 일반으로 추가해서 먹었는데
일반이라고 싱거운거 아니고 깊은맛이 있더라는!!
샐러드바 쪽에는 게튀김이 있던데 그게 또 별미예요! ㅎㅎ



꽃마름3.jpg

집까지 한번 걸어가보자며
요정이 나올것만 같은 길을 걸어갔어요. ㅎㅎ
저~ 앞에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가는 통로같지 않나요?
뭔가 몽환적으로 보이고~ㅎㅎ
걸으면서 찍어서 흔들렸네요.



꽃마름4.jpg

요건 가다가 중간에 서서 찍어봄~ㅎㅎ
이 날 배곧신도시에서 정왕 이마트까지
한시간 반이 걸렸네요~ㅋ
그냥 집으로 바로 갔으면 한시간인데
맛난걸 사준 안산사는 언니 지하철까지 대려다주느라 ㅎㅎ
그래도 집에가니 11시 였다며!
밤산책도 하고 맛있게 먹고 재밌었네용~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다미가 해물찜

Sort:  

헐!!! 대박!!!! 배에서 꼬르륵. . 소리가. ㄷㄷ.

맛난거 드세요~~

비싸고 맛난거~ 나는 분명 속이 니글거려서 입맛이 없을줄 알았는데 다들 왜케 먹스팀들을 ㅎㅎㅎㅎ 흔들린건 일부러 그런건 아니죠? ㅎㅎㅎㅎ

흔들린건 그냥 걸으면서 찍다보니 ㅎㅎ 근데 흔들린게 오히려 나은 사진이 됐네요~

사진이 없어요~~~ ㅋㅋㅋ
좋은 언니를 두셨네요~^^

네 6월에 또 맛난거 사준다고 오라고 하는데
이제는 사는곳이 멀어져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게 먹으면 정말 사진찍기 힘들어요
왜냐면? 하나라도 더 먹어야하니까ㅋㅋㅋ
즐거운 식사하셨네유😊

네~ 먹다보니 앗 사진안찍었네 싶었지만
그냥 먹었지요~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는걸 먹다보면 중간중간사진찍는게 제일힘든것같아요 ㅋㅋ 정신차리면 이미 빈접시가 ㅋㅋ

ㅎㅎㅎ 보통은 먹기전에 사진 다 찍는데
저날따라 까먹었더라고요;;;

혹시 948키친인가요? ^^ 제가 먹으러갔던곳과 비슷하내요 ㅎㅎㅎ

아뇨 꽃마름 이예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4.17
ETH 3401.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