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더커진 피자치즈돈까스 도시락

in #muksteem6 years ago

편의점 도시락

@zzong81

피치돈메인.jpg



피치돈1.jpg

3월의 어느날,
오랫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었는데요?
이날따라 돈가스가 먹고싶었음.
근데 제가 좋아하는 돈가스 도시락이 있는데
그건 없고 이거밖에 없어서 사와봤지요.



피치돈2.jpg

비닐을 벗기고 뚜껑을 덮은 상태로
전자렌지 2분 30초를 돌려왔어요.
설명서 시간대로 돌렸는데도 덜녹은 치즈;;



피치돈3.jpg

먼저 밥을 먹어보아요~
밥은 햄계란채소볶음밥이고 간은 적당해요.
근데 먹다보면 약간 싱거운 느낌 ㅎㅎ
옆에 반찬들은 그냥 다 아는 그런맛이니 패스~



피치돈4.jpg

이 사진은 데우기전에 찍었나봐요~
치즈가 하나도 안녹아있네~ㅎㅎㅎ;;;
어쨌든 돈가스는 생각보다 고기가 얇아서 실망..
제가 좋아한다는 그 돈가스는
같은 GS건데 고기가 완전 굵고 가격도 비슷해요!
어쨌든 그건 그렇다치고 냄새는 진짜 피자향기~
맛은요? 저는 그냥 뭔가 그저그랬어요.
그전에 맛있었던 돈가스도시락 생각해서 그런지
그거에 못미치는 맛이었네요...ㄷㄷ;;
뭐든 음식은 기대를 하고 먹으면 안된다는 ㅎㅎ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일본식라면 돈코츠라멘
친한언니와 먹부림데이트들

Sort:  

편의점 도시락 맛있죠...
저도 가끔 사먹는데..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좋아하시는 돈까스가 어떤 건지 궁금하네요. ㅎ

좋아하는 돈까스 이름을 까먹어서요;;
무슨 일본식 이었던것 같은데;; ㅎㅎㅎ
다음에 혹시나 다시 팔면 사와서 리뷰남겨야 겠어요~

치즈 좀 많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돈까스 들었을때 쭈욱 늘어나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말이에요...^^

네~ 집에 치즈라도 있었으면 더 넣어 먹었을텐데 아쉬워요~

담엔 넘 기대하지 마세요ㅋ 그래두 가끔 먹으면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이잖아요~

그전에 먹었던게 넘 맛있었어서 기대했나봐요~ㅎㅎ
역시 편의점 음식은 기대없이 먹는걸로요~~

기대를 하고먹으면 안되지만 늘 계산을 할때마다 기대를 듬뿍 하게되요.매번 그래서 실망을 하나봐요

앞으로 편의점 음식은 기대를 내려놓는걸로요~ㅎㅎ
그래도 가끔 맛있는것도 많아요~

쫑아님 첫 응원왔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2주)

당첨감사해요^^

제가 좋아하는 피자, 치즈, 돈까스가 다 있네요?
하지만 맛이 없다니...쫑아님이 원래 먹던 걸로 저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근데 그건 이름이 뭐쫑?

원래 먹었었던게 이름을 기억못해요 ㅠㅠ
이제 안나올것 같기도 한데;; 혹시나 담에 또 나오면
사와서 리뷰올려야겠어요~ㅎㅎ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다 괜찮게 나오는거 같아요.
저 도시락도 보기에는 좋아보이는데 맛이 좀 덜한가 보네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저 도시락이 별로였던거지 다른건 대체로 맛나더라고요^^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