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일본식라면 돈코츠라멘

in #kr-funfun6 years ago

면이 보들보들

@zzong81

돈코츠메인.jpg



돈코츠1.jpg

친한언니가 자기가 먼저 먹어봤는데
자기 입맛이 아니라며 준 돈코츠라멘
생면식감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돈코츠2.jpg

면이 참 노랑노랑 하네요~~
그리고 끓이니까 면이 많이 펴지고요
식감은 진짜 생면식감이예요!
보들보들하니 탱탱하고요~
사진찍는다고 약간 불었는데도
탱탱함을 유지했고요!
국물 맛은 약간 느끼했어요.
일단 첫 맛부터 느끼함 ㅎㅎㅎ
그래도 먹을만한데
여기서 조금 더 느끼했으면 버릴맛;;;

결론은 선물줘서 먹긴했는데
맛이 완전 없진않고 먹을만 하긴 하지만
다시 사먹진 않을... 흠흠 ㅎㅎ;;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친한언니와 먹부림데이트들
좋은사람과 뜨끈이 감자탕

Sort:  

처음 봤어요. 돈코츠라면...
평소에 먹는 라면하고 생김새부터 약간 다르네요.
약간 느끼하다는 예리한 평 때문에 좀 피해야 할 듯 싶네요.ㅎㅎ

네 거의 일본식 라면이예요~
일본봉지라면 먹어봤는데 그것만큼 느끼해요~ㅎㅎ

쫑아님 유튜브를 봐서 그런가 머릿속에서 음성지원 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 지우세요+_+ ㅎㅎㅎ

면발이 일반라면과는 달리 고급진거 같아요 ^^ 면발이 좋아보이고 국물도 뽀야니 국물이 아주 진하게 보여 맛있겠어요~~

네 색깔도 그렇게 완전 고급라면 느낌이예요~
국물도 진해요^^

왠지 청량고추를 넣어야 할듯 한 비쥬얼이네요..
(벌써 넣으신건가요? 파인가? ㅎㅎㅎ)

네 진짜 청양고추 넣어야 겠어요 ㅎㅎㅎㅎ
저기 초록이는 파고요~~ 스프에 원래 들어있던거예요~

일본라멘이 좀 느끼한 맛이 있죠~
전 리뷰로만~

진짜 여기서 더 느끼했으면 버릴뻔했어요! ㅎㅎ

외국라면은 글터라구요
한번은 먹지만 계속 먹고싶진않은 맛 ㅎㅎ

맞아요! 그래도 또 이런게 나오면 또 사먹어요~
일단은 무슨맛인지 궁금하니까요~ㅎㅎㅎ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스달도 화이팅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