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친한언니와 먹부림데이트들

in #kr-funfun6 years ago

또 여러가지~

@zzong81

상록수메인.jpg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용신로 387
전화: 031-409-6878

오늘은 안산에 사는... 예전에
다른 회사다닐때 친해진 언니와
단둘이 먹부림 데이트 했던거
사진이 한두개씩 있어서 올려봅니다.^^
위에 메인사진은 개미식당 이예요. 밑에 나옴 ㅎㅎ



상록수1.jpg

안산 언니와 오랫만에 만나서
커피나 먹자하며 들른
지하철 안산역 안쪽에 있는
던킨도너츠
어쩌다보니 여길 자주 가서
나중엔 질렸다는(?) ㅎㅎㅎ



상록수2.jpg

몇번 얻어먹기만 하다가
사주겠다며 들어간 곳은 죠스떡볶이
메뉴 고르는것도 귀찮아서^^;;;
2인세트로 해서 먹었네요~
여자 둘이어서 그런지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위치는 상록수 옆에서 맞은편으로
몇번 눈굴리다보면 보여요! ㅎㅎ



상록수3.jpg

상록수4.jpg

상록수5.jpg

상록수역에서 뭔가 밥될만한 다른걸 찾다가
떡볶이 말고 다른 분식같은거 먹고싶은데
너무 없는거예요 ㅠㅠ 거의 다 고깃집 아니면 술집임...
그러다가 막 돌아다니다가 어쩌다가
골목구석에 있는거 발견해서 위치설명이 어렵네요;;
다시 가면 찾아는 갈수는 있는데 길설명을 못함;; ㅎㅎ;;

여기는 아주머니 한분이 운영하시는데
가게도 좀 좁긴 하지만 그래도 정이 넘치시는듯? ㅎㅎ
벽에 현금으로만 결제가능하다 해서
현금없어서 안되겠다 했더니
그럼 계좌이체도 된다고 하셔서
먹고 거기서 바로 계좌이체 했네요~

제가 먹은건 위에있는 칼국수고
언니는 잔치국수~~
가격은 3천원인데 양이 정말 푸짐해요!
간도 적당하고~ 국물이 완전 시원해요~



상록수6.jpg

마지막으로 젤 위에 메인으로 만든 개미식당
처음 가보는 곳인데 깔끔하더라고요~
메뉴는 왼쪽꺼는 철판뭐시기 인데
인터넷으로 찾아볼려니까 메뉴업뎃을 안한것 같은;;
그리고 오른쪽은 개미떡볶이
철판밥은 약간 달달고소하니 맛났고
떡볶이는 매콤하니 스트레스 풀기 좋아요!
음식은 맛있었는데
이 날 제가 기분이 구린 상태로 먹어서
음식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몰랐;; 허허;;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좋은사람과 뜨끈이 감자탕
디저트에도 봄이~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용신로 3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마침 입이 심심했던참인데... 도넛맛있어보여요 ㅠㅠ

저는 던킨도넛은 저 동글동글한(이름 까먹;;) 저게 젤 맛나더라고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국수 한그릇에 3000원이면 엄청 싸네요

네 3천원에 또 양도 많은데 맛있기까지 해요^^

떡볶이 사진상으론 별로 안빨간데 .. 매콤하다고 하니... 급 당기는데요..
역시 떡볶이는 매뭐야 진리죠 ㅋㅋ

네 실제로도 별로 안빨간데 맛은 또 매운맛이더라고요^^

떡볶이를 두번씩이나 ㅋㅋ ㅡ떡볶이는 늘 사랑이죠.오늘 전 햄버거 먹었더니 ㅠ 칼칼한 떡볶이가땡기네요

후후 하루만에 다 먹은건 아니예요~
저는 햄버거를 안먹은지 오래됐네요 ㅠㅠ ㅋㅋ
조만간 사먹어야 할듯~

단것 별로 안좋아하는데 던킨 도너츠 가끔 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지요. ㅎㅎ
죠스떡볶이 에 개미 떡볶이 로 떡볶이 파티 네요. ㅎㅎ
저 메뉴들을 점심,저녁 으로 드신건가봐요.
골목식당 3천원에 저정도 양이면 가성비 좋네요. 거기다 맛도 좋다고 하시니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점심저녁은 아니고 다른 날에 먹은거예요~~
저는 단건 좋아하는데 던킨은 또 너무 달기도해서
제가 사진에서 먹었던 동글동글한(이름모르는)
저게 제일 덜 달고 쫄깃하고 맛나서 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