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역 먹스팀#1]일본 가정식 전문점 호시노식당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호시노.jpg





안녕하세요 @sungeunstar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청구역 일식 맛집 호시노 식당입니다
정말 현지 일본인쉐프가 운영하는
호시노식당이라는곳인데요 호시노라는게 무슨뜻인지 물어보니
쉐프님이름이 호시노 였더군요 ㅎㅎ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40길 23





KakaoTalk_Moim_5cM4pEip31ieBFjtSXd3dnHYsVQBEt.jpg





집들사이사이 골목길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안에 테이블도 몇개없지만 입구에보면
혼술하기 좋은식당 이라고 적혀있어서 신기했어요
외진곳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웨이팅을10분정도 하고 들어갔습니다



KakaoTalk_Moim_5cM4pEip31ieBFjtSXd3dnHYsVPep3.jpg


입구엔 이렇게 친절하게 메뉴설명해주는 영상이
항상틀어져있어요 일본 전통 연주곡이나오면서 일식느낌을 더해주네요


KakaoTalk_Moim_5cM4pEip31ieBFjtSXd3dnHYsW4Ufv.jpg


KakaoTalk_Moim_5cM4pEip31ieBFjtSXd3dnHYsW1BEB.jpg

안에는 같이앉을수있는 테이블이랑 정말
혼자먹기 편한테이블
2종류가있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이뻐요


menu.jpg


메뉴판입니다 크림연어스테이크를 먹고싶었지만
다떨어졌다고해서 ㅠㅠ 히레카츠카레를 시켰습니다


KakaoTalk_Moim_5cM4pEip31ieBFjtSXd3dnHYsW0epb.jpg


KakaoTalk_Moim_5cM4pEip31ieBFjtSXd3dnHYsVWVOh.jpg


히레카츠 카레입니다
비쥬얼 대박이지않나용 ㅎㅎ
돈까스 고기가 느끼하지않고 적절히 카레에 버무려져서
크게 한입 먹었을때 크..
정말 행복했어요 ㅋㅋ




KakaoTalk_Moim_5cM4pEip31ieBFjtSXd3dnHYsVVhvP.jpg


처음에 뭔가했는데 먹어보니
겉은 튀김으로되있고 속은 두부이더라구요
이게 말로만듣던 겉바속촉...
이 음식의 정확한이름을 모르겠네요 혹시 일식고수님들있으면
댓글로알려주세요 ㅠㅠ





KakaoTalk_Moim_5cM4pEip31ieBFjtSXd3dnHYsW3fX3.jpg




전체적으로 괜찮았던거 같아요
카레도 그동안 먹었던 카레맛도아니고
고기향도강해서 딱 제 취향이였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메인메뉴말고 사이드인 계란셀러드랑
두부?튀김 그것도 퀄리티또한 높았구요
오랜만에 괜찮은식당을 찾은거 같네요

다들 맛점들하세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40길 2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 이런 가게정말 좋아하는데 꼭 가보고싶어요 ㅋㅋㅋ 아진짜 제 스탈

추천드립니당 ㅋㅋㅋ 저도 돈까스좋아해서 ㅎㅎㅎㅎㅎ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감사합니다
^^

진짜 가보고싶은 식당입니다.
경기도에 살아서 슬픈 러브흠. 또르르를 ㅠㅠㅠㅠㅠ

아.. 정말 그 기분 알죠 먹고싶은데
멀어서 못가는 기분 ㅠㅠ
경기도 놀러갈일있으면 먹스팀한번더하겠습니당 ㅎ

Congratulations @sungeunsta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ungeunsta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