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muksteem] 한번 맛보고 인생 치킨집 등극! :: 한남동 한방통닭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한남동 한방통닭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34길 38
https://goo.gl/maps/Ayu5T1Pn8UR2



#muksteem

hanbang_1.jpg

대망의 첫 먹스팀은 2월에 방문했던
"한남동 한방통닭" 입니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한 치킨집이라고 해서,
전시보러 한남동 디뮤지엄에 방문한 김에
한방통닭에 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본 목적은 역시 전시가 아니라
치킨이었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게다가!
우리 연느가 몇번이나 방문했다는 것을 듣고
아 여기는 무조건 가봐야겠다..
연느가 단골인 곳이면
보장된 맛집이라는 믿음으로
기대를 가득 안고 방문했습니다! 후후

hanbang_2.jpg

가게 앞에 서있던 입간판에
정말 연아언니의 싸인이 붙어있었습니다...

연느가 일곱번이나 방문했다니ㅠㅠㅠㅠ
연느도 치킨을 좋아하는구나..
인간미를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습니다...

hanbang_3.jpg

가게 앞에서 요렇게 치킨을 굽고 있었는데요!
사진찍으니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문도 열어주셨습니다😘

튀기는게 아니라 이렇게 굽는 치킨이라
기름기 쏙빠지고 느끼할 수가 없을 것 같네요!

hanbang_4.jpg
[메뉴판]

한방통닭 1마리와
치킨과 빠질 수 없는 생맥주 2잔을
주문했습니다!

hanbang_5.jpghanbang_6.jpg

다섯시 반만돼도 만석이라고 해서
전시 보자마자 호다닥 왔는데
연휴 전날이어서 그런지
아직 한두테이블 남아있었어요!

벽에 빼곡히 붙어있는 연예인 싸인들-
안와본 연예인을 찾는게
빠를 것 같았습니다ㅋㅋㅋ

hanbang_7.jpg

먼저 나온 생맥주!

hanbang_8.jpg

맥주잔을 냉동실에 넣어놓으셨는지
맥주잔에 저렇게 살얼음이
붙어있었습니다!! 꺄😍

잔까지 시원하니까
맥주가 안시원할수가 없고요?ㅠㅠ

맥주 나오자마자 한입 먹어봤는데
답답한 속을 뻥 뚫어주는 시원함과
막힘없이 술술 들어가는 부드러움....

아직 치킨도 안나왔는데 맥주 맛보고
벌써 반해버렸습니다....
맥주 안시켰으면 땅치고 후회했을뻔 했어요!

여러분들 제발 맥주 드셔주세요!!!ㅠㅠㅠㅠ
국산맥주도 이렇게 시원하고
부드러울 수 있습니다ㅠㅠㅠ

hanbang_9.jpg

치킨 나오기 전에 소스와 반찬부터
셋팅해주셨어요!

노란건 겨자소스, 빨간 치킨 양념소스
겨자소스는 생각보다 매우니
찍어먹을 때 주의해야해요😵

그리고 특이한점은, 한방통닭이라 그런지
김치도 같이 나왔는데요!
김치도 매콤한 편이었는데
심지어 김치까지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익은 아삭아삭한 김치💕

hanbang_10.jpg

사장님이 이것도 같이 찍어주세요~~
하시면서 주신 콩나물국!

hanbang_11.jpg

[한방통닭(18,000)]
드디어 등장하신 ☆한☆방☆통☆닭☆

hanbang_12.jpg

옆태도 한번 찍어보고...

작은 닭이라 이게 만팔천원이야?라고
실망할 수 있지만.....
한번 맛보면 절대절대!!!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여러분!!!

hanbang_13.jpg

당황하지 않고 속을 먼저 갈라주면
삼계탕마냥 안에 꽉차있는 찰밥이 나와요!


hanbang_14.jpg

쫄깃한 찰밥은 김치와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에 대존맛 존맛탱ㅠㅠㅠ


hanbang_15.jpg

양 날개와 다리를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먹고
가슴살도 예쁘게 찢어서 한입!

겨자소스랑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없는 닭가슴살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구운 통닭이라 하나도 안느끼하고요
엄청 부드러워욧!!!
혹여나 느끼하면 겨자소스 찍어먹거나
김치랑 드셔주세욥!!

hanbang_16.jpg

왜 한방통닭인가 했더니
찰밥에 숨겨져있는 이름모를 한약재..
사진에는 없지만 대추도 있었습니다..ㅋㅋㅋ

hanbang_17.jpg

끝난줄 알았죠?ㅋㅋㅋ
아직 끝난것이 아닙니다!

찰밥 다 긁어먹고 뒤집으면
살이 또 나와요!ㅋㅋㅋ

닭껍질도 바삭바삭 고소하고 맛있으니
버리지말고 다 드셔주세요!ㅠㅠㅠ

hanbang_18.jpg

흔적도 없이 사라진 닭.....
한마리 더시킬까 정말 진지하게 고민했지만

같이 온 남자친구가 지금 한마리 더먹지말고
부족하게 여운남겨서
다음에 또오자고 한 말이
뭔가 맞는말같아서
설득당해버렸습니다...ㅋㅋㅋ

인기많은 유명한 맛집이면
바쁘고 정신없으니까
직원들이 불친절한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여기는 사장님도 진짜 엄청 친절하셨어요!

맥주먹다가 예~전에 방문했었던
집근처 고기집의 밍밍한 맥주가 생각나서
오빠랑 나랑 거기 진짜 맛없었다고 한걸
지나가던 사장님이들으시고는
다먹고 계산할때 맥주 별로라고
하신걸 들어서 신경쓰였다며
맛있게 드셨냐고
신경써주시는 스윗한 사장님...(ღ˘⌣˘ღ)

사장님 여기 맥주 치킨 다 대존맛이에요ㅠㅠ
인생치킨집을 찾았다구요ㅠㅠㅠㅠ

맥주+치킨+반찬+친절함까지
빠지는게 하나도 없는
정말 모든게 완벽했던 치킨집입니다ㅠㅠㅠ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먹고
이렇게 행복하게 나와본적이 오랜만이었어요!

별다섯개 준적없는 남자친구도
고민없이 바로 별다섯개라고☆
또올거라고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디뮤지엄 가시면
파스타 스테이크 먹지말고
한남동 한방통닭에서
치킨 드셔주세요....제발요...😝

Sort:  

오호~정말 맛나보여요 ㅎㅎ 배고파서 더그러네요 ㅋ
여기가 이영자님이 가셨던곳일까요?ㅋ
이곳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한남동 가실때 꼭 들러서 드셔보세요!! 진짜진짜 맛나요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34길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한방통닭 참 맛있어 보입니다. 꼭 먹어보고 싶네요 무슨 맛일지^^

느끼하지도 않구요! 껍질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ㅎㅎ 안에 찰밥도 있어서 삼계탕 느낌도 나고..ㅋㅋㅋ 기회되면 꼭 드셔보세용

Congratulations @stellakimm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