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맛집] 담백한 돼지국밥집..일산 라페스타 [온반]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두 주 째 야근중인 레나입니다. 월화수목금금금에... 야근이라니...
매일매일 원고를 읽고 또 읽고 또또읽고 하느라 눈이 빠질것 같아요.ㅠㅠ

이럴때는 고깃국물을 먹어줘야 한다는 지인의 충고!
그래서 오늘 저녁은 돼지국밥입니다.

부산싸나이(라고 하지만, 태어난 곳만 부산이고, 계속 서울에서 살았던)남편은 은근히 돼지국밥을 좋아합니다.
부산 출장이라도 가면 부산역 근처 돼지국밥 맛집에서 꼭 먹어줘야 한다는 사람이거든요.
사무실 근처에 수육과 국밥만 파는 집이 있어도 전 늘 그냥 지나갔었는데, 남편이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간판이 아주 심플하죠?
요즘 책을 만드느라 요런 심플함에 더 끌리는지도 모르겠어요.
화려하고 복잡한 폰트의 간판들 사이에 요렇게 있으면 오히려 더 두드러지더군요.

점잖은 남자분 두 분이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메뉴는 식사꺼리로 국밥이랑 우동이 있구요.
안주꺼리로 수육이랑 부추전 같은게 있더라구요.

일단 밥을 먹으러 간거니까... 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식사메뉴를 주문하면 에피타이저로 요 앞다리 수육 샐러드가 나옵니다.
고기먹을때 많이 곁들이는 양파채 샐러드에요. 수육이 부드럽고 냄새도 전혀 없어요.

국밥이 나왔습니다.
국물맛이 깔끔하고, 수육 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습니다.

남편도 저도 무척 만족하고 나왔구요.
남편의 맛집 리스트에 올라갔습니다. (제 맛집 리스트보다 훨씬 까다롭게 선정됩니다.ㅋㅋㅋ)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38 로데오탑 빌딩 1층
건물이 좀 길~쭉한데.. 주차장 반대쪽에 있는 가게랍니다.

그나저나.....
저녁 먹고 다시 들어와 일하고 있는거.. 실화입니까..ㅠㅠ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38 로데오탑 빌딩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에피타이저로 수육이라뇨........너무 좋은곳이네염+_+


야근 ㅠ 힘내십쇼 ㅠㅠ

그래도 어젠 한 시간 일찍 퇴근했습니다. ㅠㅠ
양파 샐러드에 수육 꼴랑 두 장 올라가 있긴 하지만,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

엌...한 시간 ㅠㅠ 아이고..피곤하시겠네염 ㅠㅠ...

와와~ 넘나 맛나겠네여 ㅠㅠ

국물 양이 많았던것도 좋았어요.
배뻥해서 왔답니다. ㅎㅎ

뜨근한 국밥 한그릇이면 든든하죠.

넵.. 든든하게 먹어서 밤근무도 잘 버텼답니다. ㅎㅎ

시설이 다 보이진 않지만 깔끔하고 괜찮은곳 같아요
애피타이저는 대박이네요

매장이 작아서, 다른 분들 식사 방해 없이 시설 사진은 찍기 어려웠어요.
그래도 깔끔합니다. 1인석으로 쓸 수 있는 벽쪽 자리도 있구요.

국밥집에 에피타이저라니 특이하네요 ㅋㅋㅋㅋ

고기가 어마어마하다니....궁금해지네요 +_+

국밥집 치고는 약간 카페같은 느낌이에요.;
국밥속에 얇은 수육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요

에피타이저를 보니 깔끔한 맛집이라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ㅎㅎㅎ

깔끔해요.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

실화 입니다 ㅎㅎㅎㅎ

ㅠㅠ
더 큰 슬픔은....
오늘도 야근 당첨...토요일도 근무 당첨.. 엉엉엉~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