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망원 카페 딥블루레이크 Deep Blue Lake ::오렌지 블러섬 커피 :)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딧 ( @readytotravel )이에요.
오늘의 먹스팀은 제가 좋아하는 망원 카페를 소개합니다.


딥블루레이크

망원시장 근처에 있어요~ 시장에서 간단하게 군것질 하고 들어가기 좋아요.

1.jpg

2.jpg

3.jpg

요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ㅎㅎ

4.jpg

대표음료가 오렌지 블러썸이에요~
슈퍼커피에 파는 오렌지 비앙코도 참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여기 추천해줘서 가봤어요!

5.jpg

6.jpg

여기가 사진 찍으면 되게 잘나와요. 조명때문인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주문하기 전에 자리가 있는지 봐야해요.

7.jpg

오렌지 블러썸과 파운드 케이크를 먹었어요. 달달한 조합인데 오렌지가 상큼함을 피쳐링해줘요.

이 트레이도 귀엽죠. 집에서 수납용으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8.jpg

9.jpg

10.jpg

제가 항공샷 참 좋아하는데요. 이 사진 참 좋아합니다!!

11.jpg

12.jpg

망원 가시면, 독특한 음료를 도전해보고 싶다면 딥 블루 레이크 추천해요 ㅎㅎ

Sort:  

되게 특이한 메뉴네요. 요즘 망원이 핫 플레이스라던데요. 한번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망원유수지는 자주 갔지만 이런 카페가 있는지는 몰랐네요! 다음에 망원 근처 가면 가봐야겠어요~

간판 예쁘네요 :)

Congratulations @readytotrave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카페에 분위기가 고즈넉한 느낌이 드는게 좋네요

마지막사진 분위기 좋아요
음료도 긍금하고요

친구가 이쪽 근처에 살아서 자주 가는데 친구랑 가봐야겠네요!오렌지 계속 보니까 침이 고이네요ㅋㅋㅋ

망원동 한번 들려야겠어요 :D

Congratulations @readytotravel!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