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교자전문점 OSAKA - "마음과 사랑을 나누자"

in #muksteem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어린시절에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이 시간이 지나가면서도
잊지 못하는 이유는 아마도 그 음식속에 남아있는 그리움과
추억의 향들이 함께 묻어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저는 좋아하는 음식이 아주 많이 있긴 하지만 특히나
만두는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명절이 되면 만두를 만들어 가족들과 함께 먹곤 했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항상 만두속은 푸짐하게 하셔서 만두를 빗고
남은 만두속은 동그랑땡으로 부침을 해 주셨습니다. 만두와
동그랑땡을 먹기 위해서 정말 명절을 오래 기다렸습니다.

신기하게도 물리지 않고 아직까지 만두종류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중식과 일식집을 가는 경우에는 딤섬이나 교자를
버릇처럼 주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함께 일식 교자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쇼핑몰 안에 위치한 "오사카, OSAKA OHSHO" 일식집 입니다.


1qweqweq.png

5qweqwe.png

2qewwqew.png

3qwewqeqw.png

  • 다른 일식집 교자보다는 맛이 순하고 부드러웠던 같습니다.

4qewqwe.png

  • 새우튀김과 오징어 먹물 소바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좋습니다.
    먹물맛은 사실 맹맹하기때문에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네요.

사실 현지에서는 일식전문점이 다른 중식이나 글로벌식당
보다는 가격대가 비쌉니다. 비싼 가격대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현지인들이 즐기고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사람들이 함께 살아가면서 음식은 함께 하는 생활에 아주
중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음식으로 인해서
사람들과의 마음과 사랑을 나눌 수 도 있고 음식 때문에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때론 있기도 합니다.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스팀잇안에서는 서로가 함께 마음과
사랑을 나누는 안식처가 되어주길 기대해 봅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와~ 벌써 점심시간이 다가옵니다. 맛있게
점심 드시고 남은 하루도 활기찬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먹물 소바 먹고 이가 검해지진 않으셨나요?

아 네 먹물소스를 찍어 먹는거라서요 ㅎㅎ 밍밍합니다^^

교자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오늘 회사식당밥 먹었더니 ㅜㅜ
한국은 미세먼지가 가득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네 시끄러운 요즘 미세먼지까지 신경쓰이시겠네요. t.t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교자도 맛있어보이고 먹물소바는 처음 보는데 신기하네요ㅎㅎ 김성민님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ㅎ

네 감사합니다~~ 멋진 하루 되세요^^

전 시골이 고향이라서 그런지 초가을 쌀쌀해질
무렵부터 돼지고기와 김치을 숭숭썰어놓고
하는 청국장을 즐겨하지요!!
물론 마지막에 두부도 숭숭..
아이들 어렸을때부터 그리 해준 청국장이 그리움이 되는지 집에 오기전엔 큰아이가 전화를 먼저 한답니다!!
''엄마 다른건 필요없구 청국장에 돼지고기랑김치.두부 많이넣어서 해놔,,
전 그말 들을때마다 혼자서 피식웃는답니다.
내새끼는 틀림없다구..!!
점심 맛나게 드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bbana 님, 늘 좋은 말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점심 드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교자만두의 승이 아닐까 싶은데요 먹물 소바 영 어색한 듯 합니다.

아 네 ㅎㅎ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요 비쥬얼은 나쁘지 않은데 맛은 영 밍밍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올드보이에서처럼 한 음식만 먹어야 한다면 저도 만두를 선택하겠습니다 ㅎㅎㅎ

아 네 ㅎㅎ 저두요^^ 감사합니다~~

일식집은 전세계 어디를 가도 깔끔한게 특징인 것 같습니다.

네 그렇네요.. 가격도 비슷할 듯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먹음직 스럽네요^^ 음식을 함께 나누는 것 만큼 친밀감을 형성하는 것도 없을듯 하네요! 저도 안식처 같은 스팀잇이 되길 바래봅니다^^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힘든 하루지만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78.11
ETH 2509.6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