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머핀으로아침을든든히!!^^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벽에잠이깨어뒤척이는바람에
비몽사몽무거운몸을이끌고출근을했습니다
출근했더니 고맙다고 커피랑머핀이올려져있네요
우앙!!+_+

20180515_112934.jpg

하하 저출근하면서비몽사몽이라커피제일큰사이즈로사왔는데...

20180515_111842.jpg

커피두잔마시고제대로각성할듯합니다ㅋㅋ

20180515_112952.jpg

한입베어물었더니넘맛나요ㅜㅜ

명동지하철역안에있는곳인데 나오는동선에있어서
전에햄치즈머핀과커피자주사먹었거든요
머핀끊느라고생했는데...
요샌가끔커피만사가지고올라오는...

불고기머핀이더맛있네요!!
할라피뇨가들어있어 매콤하니제입맛에딱이예요
왠지...자주사먹게될것같은느낌이듭니다
다시빠져들게되는건지...헤헤ㅋㅋㅋ

시간이없어점심시간에포스팅을올리게되네요
아침을든든하게먹어서인지 배가고프지않은데
그래도점심먹어야겠죠?

스티미언님들도식사든든히하시고오후를달리세요!!!^^

Sort:  

어머낫~ 좋은일을많이 하셨나봐요
출근해보니 책상위에 올려져있었다니!!! 감동하셨겠다 ๑′ᴗ‵๑

도와준게있어서요..ㅎㅎ보자마자 커피괜히사왔네생각이...ㅋㅋㅋ

아침에 요렇게 들고와서 사무실서 먹으면 든든 할것만 같습니다. !
점심먹고 졸릴시간이지만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너무든든하게먹었지만빠질까봐걱정이예요 한때햄치즈머핀에빠져서매일아침먹었더니살이...ㅜㅜㅋㅋ 왠지또빠질듯한느낌입니다헤헤ㅎㅎ

커피는 커반에서 마시신 거 같네요. 저도 어제 마셨는데 슬리브가 비슷하게 생긴 거 같아요~^^

커반이어딘지를모르겠어요 그냥명동지하철역안에있는곳에서올라가면서사가지고올라가요^^ㅎㅎ

커피에 반하다 입니다. ^^

불고기+치즈+할라피뇨+빵 = 존 to the 맛
아.. 이 글 보고 나니까 밤 11시인데 커피 땡깁니다 ㅠㅠ

조합이무조건맛있을조합이죠?ㅎㅎ빠질까봐걱정이예요ㅜㅜㅋㅋ

불고기 머리핀? 하루종일 모니터만 바라보고 있었더니...헛개 보니네요...ㅠㅠ 전 달리기 싫어요! 제 몫까지 달려주세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독거님 머리핀이라뇨ㅜㅜㅋㅋ그런데또은근그럴싸하다는...ㅋㅋ제가독거님몫까지달린듯해요 방전되서퇴근후누워있답니다 하하ㅜㅜㅋㅋ

와우 불고기 머핀!~~~~~~
맛있어 보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팔로~ 보팅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와 맛있겠다 ㅜㅜ

맛있었습니다^^

잠을 제대로 못자면 하루 컨디션이 엉망이 되죠 ㅜ
오...머핀...정말 맛있겠어요.!!!👍🏻ㅋ

오늘좀힘들었어요..하하ㅜㅜㅋㅋ머핀은정말맛있었습니다 빠질까봐걱정이네요ㅋㅋ편안한밤되세요^^

불고기가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ㅎㅎ 거기다 할라피뇨까지! 맛있는 선물을 받으셨네요.

그렇죠????한입먹고우앙했네요ㅋㅋ낼아침에사갈듯한느낌이....ㅎㅎ

ㅋㅋㅋ 불고기 머핀이라니
맛있을것 같군요!

아주맛있게먹었습니다 그동안햄치즈머핀먹었었는데이젠무조건불고기머핀으로~!!헤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