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경주 영양숯불갈비~ 20년째 방문하는곳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lchis 입니다.
제가 경주에 가면 항상 들리는 고깃집이 있습니다.
벌써 20년 가까이 이집을 다니고있네요. 지난 여행에서 다녀왔는데 글쓰는게 늦었습니다.

가게이름 : 영양숯불갈비
주소 : 경북 경주시 봉황로 79
메뉴 : 소금구이/양념구이 갈비살(100g 18,000원)

예전부터 아버님과 부산에서 시제를 마치고 서울에 올라오다 한번씩 들리곤 했지요.. 오랜시간 같은자리에서 변함없는 집입니다. 가격은 많이 올랐지만 물가가 오르니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소고기 먹는 가격에 비하면 아직도 엄청 저렴하지요.. 2002년에는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들이 자주 이용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

소주한잔하지 않을 수가 없는 맛인데 운전때문에 술을 못먹은게 아직도 아쉽네요..ㅠㅠ.. 경주에 들릴기회가 있다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경주시내 법원 옆골목입니다.

저는 소금구이를 선호합니다 ^^ CYMERA_20180409_173014.jpg

화로가 아담하지만 화력은 적당합니다. CYMERA_20180409_173222.jpg

-end.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북 경주시 봉황로 7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20년째!!!
경주에 가게 되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

맛은 보증합니다^^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경주 분들은 다들 아시더라구요 ㅎㅎ

고기 가...장난이 아닌데요.
소고기는 소금구이죠.. 양념 노노 ..
와 진짜 고기가... 장난아닌데요


팔로 꾸욱~❤

끝내주죠? ㅎㅎ 요즘들어 더 좋아진것 같기도합니다.

고기 색이 장난 아니네요~ ㅎㅎ

캬~~ 소금구이에 소주 한잔하면
끝내주겠네요~~ ㅎㅎㅎ

봄비가 내리네요^^

요즘 황리단길 사진도 자주 보이고, 경주 여행을 가보고싶은데 기회가 되면 들러봐야겠어요😆

Congratulations @colchi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