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SMT SEOUL에서의 점심 : 뷔페와 불고기덮밥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빛블루 (@beatblue) 입니다.

저도 가벼운 마음으로 먹스팀에 도전해 봅니다.

오늘 점심은 모 교수님과 미팅 겸 식사를 하는 자리라서,
저희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SMT SEOUL에서 먹게 됐습니다.

청담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125-24(압구정로 79길 58)
TEL . 02-6240-9300

이곳에서 저녁과 술자리는 여러번 가져봤지만, 점심은 처음이라 조금 신선했습니다. 은근히 여자 손님들로 1층 플레이그라운드는 거의 만석이었네요.

SMT SEOUL에서의 런치 메뉴는 기본적으로 샐러드 바와 유사한 형태의 뷔페에 추가적으로 파스타나 불고기덮밥을 고를 수 있구요, 여기에 와인 한잔이나 에이드 등이 나오게 됩니다.

제가 골라 담은 뷔페 음식들입니다. 에이드도 이미 서빙되었네요~

뿌리 채소를 베이스로 한 불고기덮밥입니다. 무더운 여름 에너지가 나는 한끼라는 컨셉으로 마스터 쉐프 님께서 준비하셨다네요. 위에 살포시 올라가 있는 인삼 한뿌리가 인상적입니다. ㅎㅎ

회사 홍보 차원으로 말씀드리는 건 아니고, 맛과 분위기 모두 좋았습니다. 무드 있는 저녁도 멋지지만, 점심도 매력적이네요~

오늘 보니, 낮에도 손님들이 많아서, 오실 때는 미리 예약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관심(follow, upvote, reply)이 더 좋은 스티밋을 만듭니다.


-본문 가장 상단에 사용된 이미지 출처는 SMT SEOUL 입니다.
-후문의 붓글씨를 써주신 @tata1 님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125-24(압구정로 79길 5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beatblue/smt-seoul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SM에서 근무하시나봐요~
팬분들만 손님으로 와도
사람이 많겠네요~

그릇도 나름 신경쓴 것 같고
좋아 보입니다 ^-^
(생애 가볼일이 있을까 ㅎㅎ ^^;;)

좋은 곳 소개 감사드려요~

여기는 생각보다 엔터의 색깔은 잘 느껴지지 않아요 ^^

그렇군요 YG엔 구내식당이 있고 SM엔 이곳이 있네요 ^^

여긴 좀더 전문화된 퓨전 타파스 레스토랑이구요~ 저희 청담동 본사 1층에 SUM Cafe 라는 곳이 있는데, 여기서도 여러가지 가벼운 식사들이 가능합니다. 양쪽 모두 직원 할인되구요 ^^

언제 @beatblue 님과 함께 밋업을 여기서 해야겠습니다 ^^
정성스런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도 아주 옛날에 입사원서를 낸 적이 있었는데요 ^^

저도 아주 옛날부터 다니고 있어서~ IT쪽은 아니시죠? IT는 제가 입사원서를 확인했을수도 있어서 ^^ 저도 댓글 감사드려요~~

네~ 회계였나 경영지원파트였나 그랬습니다 ^-^
IT였으면 인연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

그랬겠네요~~ ㅎ

와 맛나보입니다!! 인삼도 떡하니~~
저도 내무부장관님을 졸라서 ㅎ

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몸에도 좋을 것 같고~ 왠지 쉐프님 말씀처럼 에너지가 채워지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형님~ 여기 완전 핫플레이스네요~ 이런곳도 모르고 살았습니다 아흑..... 여기서 얼굴볼까요?ㅋㄷ

만물 로이최님, 가깝게 계신 분들과 여기서 저녁에 치맥도 괜찮을 듯 해요~~ ㅎ

와..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음식도 맛있을 거 같네요.
왠지 비싸보이는...ㅎㅎ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을 듯 합니다~~ ㅎ

오 일반적인 뷔페랑은 느낌이 조금 다릅니다 ㅎㅎㅎ
뷔페 덕후인 재무부장관님께 다녀와보자고 건의해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아~ 쿠보님 ^^ 일반 뷔페랑은 좀 다르구요~ 점심에만 운영하고 있어요, 맛과 분위기 모두 만족하실 듯 합니다~~

헉 빛블루님 에스엠엔터 it담당자분이셨군요ㅎㅎ 엔터계의 화신이시네요ㅎㅎ 엑소 사인받을수 있나요ㅠㅠ

ㅎㅎ 네~ 총괄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건 따로 얘기하시죠~ ㅋㅋ

와 총괄이면 CTO이신가요ㅎㅎ 대단하시네요 에스엠정도의 기업에서 CTO라니ㅎㅎ 엑소 사인받아서 친척동생 주고싶은데 빛블루님 뵙게되면 "떼인 돈 받아드립니다"처럼 엄청 졸라야겠네요ㅋㅋ

ㅎㅎ 저흰 아직 CTO 직책은 없어서요~ 역할은 하고 있습니다. CISO 겸하고 있습니다 ^^

하하 CIO시군요ㅎㅎ 더욱 대단합니다 게다가 CTO의 역할까지ㅎㅎ 빛블루님 입김 한방이면 몇억짜리 서버와 솔루션 제품들이구매가 가능하겠군요^^ IT 총괄 및 전략수립, 예산편성, 기술책임까지 하시는건가요ㅎㅎ 제가 배울게 많은 것 같습니다^^

페이스메이커님 말씀으로 보면 뭔가 대단해 보이는데, 실제로는 별거 없습니다. 제가 오히려 페이스메이커님께 배울게 많을 듯 합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악~~!! 블루님 ~ 내 불고기 덮밥이 왜 거기있나요? ㅜㅜ

한번 청담동 오셔야겠네여~~ 찾아가세요 ㅋㅋ

스팀잇엔 정말 다양한 분들이 계시네요ㅎㅎㅎ
좋은 곳 소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아는 세계는 이런쪽이네요~~ 그런 많은 분들의 세계가 연결되면 우주만큼 커지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